嵐-ARASHI♡/+ PHOTO

[ARASHI-쇼] [FINEBOYS-2011년 9월호] 인물 CLOSE UP! 사쿠라이 쇼♡

핑크언니♡ 2011. 8. 17. 02:03

키야~~잘나왔네요~~!! ^^ 머리 좀 다듬으니 훨씬 이뿌다아~~!!

어머나...그러고 보니...8월호는 울 타이삐♥ 단독이었는데...ㅠㅠㅠㅠ

나왜 포스팅 안하는거야~~~ㅠㅠㅠㅠㅋㅋ

(키스마이는 5대잡지만 6월부터 밀렸...ㅠㅠㅠㅠ)

 

 

쇼짱의 패션센스를 살펴볼까요?! ㅋㅋㅋ

마네킹파이브에서 많이 봐왔지만...ㅋㅋㅋ

 

 

 

 

어라랏???!!! 이건 좀아까 <시네마 스퀘어> 핀업 의상?? ㅋㅋㅋ

나 오늘 아무래도 쇼짱 꿈 꿀꺼같음...ㅋㅋㅋ 진짜 하루종일 잡지 몇개 포스팅??? 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