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타마] [카미슨!-110912] A.N.JELL Talk &『ふたり』Live

핑크언니♡ 2011. 9. 14. 01:21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어흑...이제 <이케멘데스네>도 2화밖에 안남았어요...ㅠㅠㅠㅠ

이렇게 아쉬울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주 금요일에 방송될 10화는 오키나와가 배경이죠~~

아~~~오키나와 너무 가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

늘 드라마가 그렇듯이 얽히고 꼬이고 그렇잖아요~~ㅋ

나카이군 막 어떻게 되버리는거냐고 뭐 어떻게 되야되는거냐고...ㅋㅋㅋㅋㅋ

VTR영상 보면서 나카이군 반응이 너무 재밌어요~~ㅎㅎㅎ

"우와~~~보고있어~~!!! 우와~~무서워~!!" ㅋㅋㅋㅋㅋㅋㅋ

+

오늘은 특별히 촬영스탭들이 고쳤으면 하는 점들을 A.N.JELL 멤버들에게 전해왔네요~

타이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콘비니도 혼자 못갔쪄요????? 진짜 내가 업고 다니던지 해야지~~ㅋㅋㅋ

대체 그때 무슨 상황이어서 그땐 혼자 못갔다는거니~~~~~!!!!! 궁~금~!! ㅋ

+

오늘은 ♪ふたり가 조금 살짝 긴 버젼이네요~~미오 솔로파트도 있고...좋아요~!! ^^

빨리 앨범 나왔음 좋겠네요~~히히

 

어제 방송 하자마자 중웹 돌아다니는데 이 캡쳐 너무 많아서 웃겨가지고...ㅋㅋㅋ

다들 코멘트가..."この目が好き~!!(이 눈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삐 담당이라면 다들 뭔지 확~느낄 한마디...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초롱초롱 이쁠까요?! ㅠㅠㅠㅠ

 

 오늘 슈사마 머리 너무 이쁘죠?! 뭐 원래 이쁘지만~~ㅋ

 

 천사~~마이 엔젤~~♡

 

젤 위에 캡쳐사진 표정이랑 이거랑 진짜 갭이 천만리~~ㅋㅋㅋㅋㅋ

진짜 사람 들었다 놨다하죠?!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