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 [쿠로바라-110918] 체리보이 밋군도 함께한 결혼 토크~!!^^ ①

핑크언니♡ 2011. 9. 21. 16:35

                                                                                              영상출처 : All you need is SMAP

                                                                      자막 : 미츄 님

 

꺄아아~~나 <쿠로바라> 옛날에 카메 야구할때만 봤다가 이번에 밋군 나온대서 첨 봤는데

이거 왜케 재밌나요~~!!!!! ㅎㅎㅎㅎㅎ

아주 토크들이 정말 빗발치는 토크대결이네요~~

울 밋군이 이 전쟁터에서 무사히 잘 살아남을까 시작전부터 걱정이었는데...

나카이 센빠이 자꾸 체리보이 타령만 하시고~~;; ㅎㅎㅎ

울 밋군 아주 두리번 거리느라 정신이 없구나~~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음~ㅋ

첨에 앨범 판매량 얘기하는데...왜 저기 AKB가 나와있는거냐고~

AKB앞에서는 아라시도 암말 못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쟈니즈 지정석에 나와서 울 밋군 수고 많았어요~~^^

글구 밋군이 나온걸 떠나서 일단 결혼토크 넘 재밌네요~~

나카이군 반응이 아주 초~오모시로이이~~ㅋㅋㅋㅋㅋ

담주에 또 이어서 하는구나~~꺄아~~조아~!! ㅋㅋㅋㅋㅋ

+

그나저나 미츄님~~말많은 방송 자막하느라 고생하셨어요~~^^ ㅎㅎ

너무너무 감사해요~!! ^o^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