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타마] [아사즈밧! 外-110923] <美男(イケメン)ですね> 최종회 방센

핑크언니♡ 2011. 9. 25. 12:48

 [아사즈밧!] - 2011/09/23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지난 금요일...드디어 <美男(イケメン)ですね>가 끝이 났어요~~ㅠㅠㅠㅠ

원작인 한국드라마 다 봐서 내용도 다 알고있는거지만...

그래도 뭔가 또다른 설레임으로 기다리게 됐던 최종회~!!

내가 엑스트라로 출연한 회라 그런가?! ㅋㅋㅋㅋㅋ

어떻게 편집됐을까 궁금했는데...다른 출연진들과 함께한건 저렇게 편집을 했네요~~

3분 정도에 나오는 저 실제 콘서트 장면에 눈이 휘둥그레~~

키스마이 콘서트 끝나자마자 의상 갈아입고 스타일리스트상에게 둘러쌓여 머리하고...

꺄아아~~~저렇게 콘서트 우라를 보다니 완전 신기하고~~저 스타일리스트상들 부러울 뿐이고~ㅎ

암튼 이렇게 재밌게 팬들도 함께한 <이케멘데스네>의 최종회 아직 안본분들은 꼭꼭꼭 봐주세요~!! ^^

 

[히루오비!] - 2011/09/23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히루오비!>에는 싱고상이 함께 해주셨네요~~아이고 정신없어~~ㅋㅋㅋ

마무리는 역시 다함께 아바요~~!! ㅎㅎㅎㅎㅎ

 

[Nスタ] - 2011/09/23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아참~~방센에서는 얘기가 빠졌지만...

밋군이 카메오로 등장해서...람군들 드라마 릴레이때처럼 아주 깨알같은 재미가 있었던 최종회였어요~!! ^^

정말 절대 강추강추~!!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