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미얏찌] [ULALA ナナパチ-111010] <美男(イケメン)ですね> 부타이 쇼니치

핑크언니♡ 2011. 10. 12. 14:12

[ULALA ナナパチ] - 2011/10/10                                                                           영상출처 : 중웹

 

음...역시 부타이는 너무 오글오글...이렇게 영상 잠깐 보는것만으로도 손발 오그라들어 죽겠어요~

물론 울 밋군의 연기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고~~ㅎㅎㅎ

쌩 목소리로 듣는 라이브도 참 뭐랄까 미묘하고...ㅎㅎㅎ

첨엔 이케멘들로 안보였는데 점점 이케멘들로 보인다는건 또 뭥미~ㅋ

울 밋군은 팬들이 그저 신경쓰일 뿐이고~~ㅋㅋㅋ

그럼 그런 러브신 하지 말라고오오오~~!!! -_-+

그래도 키스신은 없나봐요~~휴우~~=3 다행~~ㅋㅋㅋㅋㅋ

아냐아냐~~엄청난 키스신을 들어버렸어요~~ㅠㅠㅋㅋ

근데 그래도~~~부타이 보러가고 싶다아아~~~ㅠㅠ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