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타마] [와랏테이이토모!-111010] A.N.JELL 출연~!! ^^

핑크언니♡ 2011. 10. 13. 20:08

[와랏테이이토모!-①]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미츄 님

 

A.N.JELL을 다른 방송국 프로그램에서 보니까 좀 색다르네요~^^

그러나 엄연하게 앨범 낸 그룹이니까요~~A.N.JELL~!! ㅋㅋㅋ

그리고 그 앨범이 또 어찌나 잘팔리는지 판매순위 1위 거뜬히 해주시고~~크아~~히히

오늘 랭킹 맞추기 테마는 가을한정 아이스크림 베스트 10~!!

그 베스트 10 중에서 1위를 맞추면 바로 OUT~ㅋ

음...우리나라에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종류가 저런게 다 있나요?!

갑자기 궁금해졌어요~~ㅋㅋㅋ

할로윈 선데~~완전 맛나보이고~~ㅠㅠㅠㅠ

이힝~~~낼 집앞 베스킨라빈스에 들를것만 같은 불길한 느낌이...;; ㅎㅎㅎ

 

[와랏테이이토모!-②]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미츄 님

 

두번째 코너는..."THE GUEST HOUSE~진짜 에피소드는 어느쪽!?~"

울 후지+타마의 에피소드는 뭐...키스마이 팬이라면 당연히 답은 아시겠죠?! ㅎㅎ

근데 이번에 정말 쇼킹쇼킹쇼킹~!!! 했던건...

타마짱 어머님의 나이...;;;;;;;;;;;;;;;;;;;;;;;;;;;;

서른여덟에 저렇게 큰 아들이...;;;;;;;;;;;;;;;;;;;;;;;;;

나카이군, 기무라군이랑 동갑이라니...그럼 72년생...;;;;;;;;;

17살에 마마가 되셨군요~~참 부지런도 하셔라~~ㅋ

진이 어머님보다는 덜 심하지만 암튼 저거 듣고 무지 깜놀~!! ㅎㅎㅎ

어머님 한번 뵙고싶네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