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미얏찌] [카미슨!-111010] 부타이 <美男(イケメン)ですね> 소개~!!

핑크언니♡ 2011. 10. 13. 23:25

                                                                                                        영상출처 : Kis-My-Land

 

<카미슨!>에 A.N.JELL 부타이팀 나왔다해서 드라마때처럼 라이브 하나 했는데...

그건 아니고 그냥 정말 짧막하게 등장해줬네요~~^^;;

트위터 가끔 뒤져보면...드라마보다 부타이 A.N.JELL의 연기를 더 칭찬하는 사람들이 있던데...

다들 어떻게 연기를 하는지 정말 더더더 넘 궁금해지네요...ㅠㅠ

어흑...ㅠㅠ 보고싶다~~~부타이~~~ㅠㅠㅠㅠㅠㅠ

울 밋군...저 여자애랑 키스신 계속해서 정들까봐 걱정이고...;; ㅎㅎㅎ

미얏찌 드럼 실력도 넘 궁금하고...ㅠㅠ

아이고~~나 병나겠네~~병나겠어~~;;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