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Kis-My-Ft2 Debut Tour 2011 Everybody Go" 팜플렛

핑크언니♡ 2011. 9. 18. 01:31

음...키스마이♥들 PHOTO폴더만 생각하면 정말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만큼...

아니 잠이 안올만큼 압박감이 있습니다...ㅠㅠㅠㅠ;;

그만큼 엄청 많이 밀리고 쌓였단말이죠~~ㅋㅋㅋㅋㅋ

뭐...언젠간 하겠죠~~~ㅋㅋㅋㅋㅋ

잡지는 물론 샵사고 뭐고 엄청 밀렸지만 그래도 일단 이번 데뷔콘 팜프는 중요하니까 얼른 해야겠죠?! ^^

스캔해준 대륙언니...팜프라 아무래도 쫙쫙 못펴고 스캔해다보니...

가운데 저 들뜸...정말 참을수없이 싫지만...

아직 자기꺼 비닐도 안뜯은 핑크언니는 닥치고 포스팅합니다~~ㅋㅋㅋㅋㅋ

 

 

 

 

 

 

 

 

 

 

 

 

 

 

 

 

조각컷이 다 좋네요...^^

울 타이삐♥ 뭐가 저리 좋아서 빵~터진거래~~ㅋㅋㅋ

 

 

 

 

♥♥♥♥♥♥♥♥♥♥ㅋㅋ

 

 

 

 

 

 

 

 

♥♥♥♥♥♥♥♥♥♥

(나 너무 담당 이기주의?! ㅋㅋㅋㅋㅋ)

 

 

 

 

 

 

 

 

 

롱체크셔츠 넘 잘어울리는 타이삐~~!!

시게말고 타이삐가 엊그제 히미쯔...마네킹에 나왔어야했어~~ㅋㅋ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