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POPOLO-2011년 7월호] Kis-My-Ft2의 사랑의 말...♡

핑크언니♡ 2011. 9. 12. 18:22

"운명의 만남이란, 1초만 어긋나도 만날수 없어.

그러니까...기적일런지도 모른다고 생각해"

- 후지가야 타이스케♥

 

ㅋㅋㅋ 아니 근데 애들한테 왜케 과일은 하나씩 들려놓은거야~~이게 왠 쇼와풍 컨셉...ㅋㅋㅋ

그리고 오늘도 타이삐는 호피가 빠지지 않는...ㅋㅋㅋ

 

 

체리랑 딸기까지는 괜찮았는데 포도부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