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duet-2011년 7월호] 키스마이♡ 데뷔 직전! 공동생활 대작전!?

핑크언니♡ 2011. 9. 12. 17:25

5대잡지에 이제 키스마이들 핀업이 빠지지 않아서 너무 햄볶아요~~ㅎㅎㅎ

역시 울 타이삐는 호피랑 헤어질래야 헤어질수가 없네요...ㅋㅋㅋ

 

ㅎㅎㅎ 늘 멤버들이 이렇게 한집에 같이 살면 참 재밌겠다~라는 망상을 하죠~ㅋㅋ

 

빨래 개키는 모습이 어쩜 저리 이쁘대요~~~ㅠㅠㅠㅠㅋ

 

왓타는 실제로도 저렇게 청소도 잘하고...뭔가 엄마스러운~~^^

 

미얏찌는 미얏찌가 젤루 사랑하는 타마랑 재밌게 놀고 있네요~~ㅋ

 

타마짱 옷 참 섹시하네요~~ㅋㅋㅋ

 

귀요미 막둥이 켄삐~~ㅋ

근데 저 뒤에 머리 묶은 할머니는 누구래요?! ㅋㅋㅋ

 

ㅋㅋㅋ 할머니가 아니고 니카짱~~ㅋㅋㅋ

 

꺅~~밋군이 요리 담당인가요?! ^^

니카센 옆에와서 장난치는거 웃겨...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젤루 가고싶었던 크리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칸쥬 콘서트에도 나왔던 후지+키타

 

새것이 좋은 것도 있는 반면...이상하게 너덜너덜 해져도 꼭 그것만 고집하게 되는 길~게 쓰게되는 물건들이 있잖아요~

정이 들어서 좀처럼 버리지도 못하고 손에 익어서 더더욱 고집하게 되는 그런 물건이 있는지 리서치해보았어요~!! ^^

 

허걱~!! 울 타이삐는 중학교때 산 청바지를 아직까지?! ^^ ㅋㅋㅋ

 

 

후지+타마, 히카루군 드라마 하게됐다고 소개~!!

 

 

키스마이 핫케익이 먹고싶네요~~ㅋㅋㅋ

역시 반죽은 왓타가~~ㅋㅋㅋ

 

무네큥 베스트10에 뽑힌 1,2를 보니 독자들의 나이가 짐작이 가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미얏찌 첫 사진에 일단 빵터지고~~

설정샷들도 다 맘에 들고...울 타마는 뭐 먹는거야~~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왓타 생일 축하 케익하는 사진~^^

 

 

옴마야~~~곰돌이 옆에서 귀엽게 잠든 울 타이삐~~

곰이랑 같이 통째로 보쌈 플리즈~~!!! ㅎㅎㅎㅎㅎ

 

드라마 <행복해지자>의 타마짱~!! ^^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