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Wink up-2011년 6월호] Kis-My-Ft2, SPEND A FULL DAY

핑크언니♡ 2011. 8. 24. 11:05

담당색 뿐 아니라 이니셜까지 집착하게 만드는 키스마이들~!! ^^

저 이니셜 스트랩들 다 너무 탐나는걸요~~ㅋ

 

 

꺅~ 왓타꺼에 있는 저 롤러 참...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완전 탐나~~ㅠㅠㅋ

 

오오~~타이삐꺼엔 핑크색 F가 2개...그리고 타이삐가 즐겨 하는 열쇠모양 팬던트...^^

 

깨알같은 커플샷도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섹시해 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메만큼이나 기모노가 섹시하게 잘 어울리는...^^

가만보면 난 이런분위기를 좋아하는듯...ㅋㅋㅋ

자기 쇄골이 저렇게 완벽하게 이쁘니까 여자볼때도 젤 먼저 보는게 쇄골이겠죠~~ㅋㅋ

쇄골 성형을 하던지 해야지...;; ㅎㅎㅎ

 

 

팬들한테 도착학 데뷔 축하 메시지~!! ^^

 

 

 

 

 

 

 

<행복해지자> 땜에 찍은 핀업인가보네요~~^^

 

꺄아아아~~~사랑해요 <윙컵>~!!

내사랑 후지+키타를 이렇게 이쁘게 찍어주다니~~~!!! ㅠㅠㅠㅠ

 

 

쥬니어 난데모 랭킹~ㅋㅋ 이번엔 좋아하는 라면을 물어봤네요~

돈코츠가 압도적이군요~~!! ^^

그리구...팬이 밋군에게 보낸 메시지...ㅋ

자기 아는 사람이 밋군 사진보고 얼굴이 어려보여서 꼭 여고생같다고...ㅋㅋㅋ

이제 니쥬록짜이(26살)인데요~~ㅋㅋ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