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MYOJO-2011년 7월호] 키스마이♡와 함께하는 바베큐 & 피크닉~!! ^^

핑크언니♡ 2011. 9. 12. 17:52

역시 여름엔 바베큐 파티죠~!! ^^

울 니카짱 완전 미모 물오르더니 스타일도 최고네~~ㅋㅋ

 

ㅋㅋㅋ 내사랑 후지+키타+타마이건만...왜케 피곤해 보이니~~ㅋㅋㅋ

 

왓타, 미얏찌, 니카짱, 켄삐는 바베큐 파티를 했어요~!! ^^

 

 

타이삐, 밋군, 타마짱은 피크닉을 다녀왔네요~~^^

후지+키타...둘이 동시에 물마시니 참 저것도 뭐 바로 화보네요...ㅋㅋㅋ

 

해맑은 타이삐가 넘넘넘 좋아요~!! ^^

 

아이돌들의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합니다...특집...;;;

추석이라고 신나게 처묵하다가 매우몹시 뜨끔...;;; ㅋㅋㅋ

 

 

 

 

카노죠가 생긴 타이삐~~ㅋㅋㅋㅋㅋ

베루~~베루~~베루~~~아주 난리났어요~~ㅋㅋㅋㅋㅋ

내 담당님들은 왜케 다들 동물들을 좋아하는거야~~!!!

란짱(카메네 강아지), 오죠(마사키 원숭이)에 이어 이제 베루도 부러워요...ㅠㅠㅋㅋㅋ

 

 

 

 

연기 센세~가 남동생이라니...고등학생 역할이라 그런거겠죠?! ^^;;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