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POTATO-2011년 6월호] Kis-My-Ft2, SEVEN COLOR PROBLEM

핑크언니♡ 2011. 8. 24. 11:01

멤버별로 색깔이 정해져 있는거...팬들이 은근 피곤해지는 경향도 있지만...

뭔가 암튼 이뻐요~~^^ 팬질하는 재미도 더 쏠쏠하고...ㅋㅋㅋ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 넘 이쁘죠?! 저 라인...ㅠㅠㅠㅠㅋ

조각컷 표정 좀 봐~~ㅠㅠㅠㅠ 너무 이뻐서 모처럼 많이 우네요...ㅠㅠㅠㅠㅋㅋㅋ

 

캐발랄 컨셉까진 좋은데...표정이...;; ㅎㅎㅎ

 

 

 

이런 촬영 뒷모습이 넘 재밌고 좋아요~~ㅎㅎ

켄삐가 미얏찌 머리해주는거 뭥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삐는...요리 잘하고 말하는게 예의바른 그런 사람이 결혼상대 찾는 조건이래요~~ㅎㅎ

수많은 질문들 중에 타이삐 이름만 매의 눈으로 찾아서 훑어보기...ㅋㅋㅋ

 

 

음...............갑자기 쇼쿠라 사진을 보니 이젠 밀리다 못해 거의 포기한 포스팅이 또 압박..;; ㅎㅎㅎ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