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duet-2011년 6월호] Kis-My-Ft2...Love & Cool

핑크언니♡ 2011. 8. 24. 00:19

"Kis-My-Ft2...Love & Cool"

 

으흠...6월 지난지가 벌써 두달...;;

그러나 5대 잡지 6월호는 4월에 나오죠...크하하

난 대체 몇달 지난 잡지를 포스팅을 하는건지...ㅠ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이쁜 애들을 썩힐순 없으니 꼭 다 하고말테닷~~~!!!

 

타이삐 머리 긴거 오랜만에 보네요...ㅎㅎㅎ

 

내가 진짜 바빠서 그냥 넘어가는데...조각컷 왜케 다 죽이니...ㅠㅠㅠㅠㅋ

 

 

 

꺄아아아~~~후키+키타~~♥♥♥♥♥♥

 

몇달 전이라고 또 어쩜 이렇게 다들 달라보이는지...ㅋ

 

 

 

내 팅커벨 포스팅하면서 살짝 공개했던적이 있죠~~!!!

타이삐의 카노죠...팅커벨양~ㅋㅋㅋㅋㅋ

 

촬영장 뒷이야기 코너...!!!

어머어머어머...젤 첫사진...울 타이삐 뭡니까아아~~코피 퐈아아악~~!!! ㅋㅋㅋ

그 아래 밋군은 왜 배까고 있는거야~~ㅎㅎㅎㅎㅎ

 

 

오늘의 리서치 테마는..."뚜껑을 연 순간 텐션이 오르는 도시락 반찬은??"

 

일단 타이삐는 게살크림고로케...카메는 약간 달달한 계란말이

네네...당장 맹연습 들어갑니다~~ㅋㅋㅋㅋㅋ

 

 

 

<타키자와가부키> 소식~!! ^^

 

 

"Marching J"의 깨알같은 사진들도 대방출~!!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