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Wink up-2011년 5월호] Come on, the party here on out!

핑크언니♡ 2011. 6. 5. 00:42

Kis-My-Ft2  Come on, the party here on out!

 

데뷔 발표했던 순간 기분을 또 살짝씩 말해주었네요~~^^

 

밋군이 말한것처럼...콘서트 MC중 데뷔 발표는 정말 너무 역사적인 순간...!!

너무 드라마틱해서 진짜...소름돋아~~ㅋ

 

 

 

울 타이삐는...데뷔 발표 순간 지금까지의 모든 추억들이 다 플래시백되었다고~~^^

 

Kis-My-Ft2 2nd solo selection

vol.6 센가 켄토

오늘의 테마는 마이클 잭슨...ㅋ

그래...울 켄삐가 마이클 잭슨 저리가라 춤을 잘추긴 하죠~~^^

 

유우지군~~!! ^^

 

어머어머...Jr.의 성장앨범에...

사나삐 어쩜 좋아요~~ㅋㅋㅋㅋㅋ 진짜 용됐구나~~ㅋㅋㅋ

 

울 타이삐 쟈니즈 안됐으면 유치원 선생님 됐을꺼란 말은 정말 너무 자동으로 나오는 답...ㅋ

그렇게 애들이 좋은가?! ㅋㅋㅋ

 

"쟈니즈 쥬니어 뭐든지 랭킹 2011"

조금은 뻔한 여러가지 질문들에 대한 쥬니어 랭킹~!!

도쿄랑 칸사이로 나눠서 순위를 매겼네요~ㅋ

 

1. 애인이었으면 하는 쥬니어는?

1위 타마모리 유타

      2위 키타야마 히로미츠

      3위 후지가야 타이스케

 4위 나카지마 켄토

5위 키쿠치 후마  

 

2. 결혼하고 싶은 쥬니어는?

1위 키타야마 히로미츠

2위 나카지마 켄토    

3위 후지가야 타이스케

4위 토츠카 쇼타        

5위 타마모리 유타     

 

키스를 잘할것 같은 쥬니어는...밋군

섹시한 쥬니어는...타이삐

나르시스트 같은 쥬니어는...켄토

 

아빠였으면 하는 쥬니어는...후미큥

엄마였으면 하는 쥬니어는...왓타

오빠였으면 하는 쥬니어는...톳츠

 

동생이었으면 하는 쥬니어는...신짱

아침이 약할것 같은 쥬니어는...밋군

양키 모습이 잘 어울릴것 같은 쥬니어는...타이삐

 

 선배였으면 하는 쥬니어는...밋군

후배였으면 하는 쥬니어는...핫시

가장 육식계일것 같은 쥬니어는...밋군

가장 초식계일것 같은 쥬니어는...타마짱

 

 노래를 잘한다고 생각하는 쥬니어는...밋군

춤을 잘 춘다고 생각하는 쥬니어는...켄삐

연기를 잘한다고 생각하는 쥬니어는...타이삐

 

웃는 얼굴이 귀여운 쥬니어는...켄토

영화관 데이트를 하고싶은 쥬니어는...톳츠

독서가같은 쥬니어는...미얏찌

 

이유까지 샅샅이 해석하고 싶지만...너무 기네요...ㅋㅋㅋ

 

 쥬니어 캘린더에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완소 사진들 대방출~!! ^^

 

 

요새 우리나라 드라마는 <최고의 사랑> 그리고 일드는 <행복해지자>를 젤 열씨미 보고 있습니다~!! ^^

이거 기다리다 보면 일주일이 후딱가네요~~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