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MYOJO-2011년 5월호] 진짜의 제 1장 스타트~!!

핑크언니♡ 2011. 6. 3. 22:17

 ㅋㅋㅋ 타이삐 표정 왜저리 빙구같지?! ㅎㅎㅎㅎㅎ 너무 웃었어~~빙구웃음~~ㅋㅋ

뒤에있는 타마짱도 만만치 않고~~ㅋㅋㅋ

근데 타이삐 머리는 넘 귀엽네요~~앞머리 묶어 올리기~~!! ^^

 

다들 해맑고~~~데뷔 발표이후 괜히 그렇게 느껴지는건진 모르겠지만...암튼 표정들이 다들 폈어~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내 타이삐 날 실망시키지 않는 저 레오파드 바지~!! ^^

넌 정말 딱 내스타일~~~!!! ㅋㅋㅋ

 

 점프하는거 다들 왜케 귀여워~~ㅋㅋ 니카가 짤려서 좀 아쉽...;; ㅎㅎ

 

 너무 멋진 콘서트 조각컷들...ㅠㅠ

 

 아랫부분....크게 보진 않음 안될 중요한 것들이라...

 MYOJO에서 준비해준 데뷔 축하 케익~~♡

 

 이게 또 너무 웃긴거고...ㅋㅋㅋ "멤버들에게 도착한 축하 메시지"

 

●타키대장→타이삐에게

정말 축하해~! 앞으로는 지지해준 팬들과 각 관계자들을 위해 열심히 보답해 주세요~!!

 (제가 타키대장에게 보고메일 보내서 그에 대한 답문이예요...^^)

 

●친구→타마짱에게

데뷔 정말 정말 축하해~~~!!

(쥬니어로 들어왔을 무렵의 친구가 오랜만에 메일 보내줘서 감격~!!)

 

●탓쫑(오쿠라 타다요시)→밋군에게

밋군 : 데뷔...결정났어~!!

탓쫑 : 어이~!!

탓쫑 : 꽤 기쁘지~~

탓쫑 : 축하해

탓쫑 : 그런데, 이제부터네~

탓쫑 : 다음에 데뷔 축하파티하자~^^

밋군 : 하나의 메일로 정리를 해~!! (笑)

(한번에 보냄 될것을 5번에 나눠서 메일을 보내서 웃어버렸어요~!!)

 

 ●엄마→니카짱에게

타카~데뷔 축하해~(^ 3 ^)-☆츄~!!

열심히 한 보람이 있었네~

엄마도 기뻐~~정말 축하해~~\(^o^)/

 

●쇼짱(사쿠라이 쇼)→센가에게

정말!?!?

이야~~~잘됐네~~ㅠㅜ

조만간 축하파티하자~! 축하해~!!

(옛날부터 귀여워해주는 사쿠라이군에게, 가장 먼저 보고했어요~)

→울 센가는...쇼짱에게 이쁨받는 그런 좀 멋진 아이...^^

 

●이모→미얏찌에게

해냈잖아~~!! 열심히 했는걸~~

미야타家에 첫 연예인이네~^^ 대단해~!!

 

●형→왓타에게

축하해~~!! 祝祝祝祝

잘됐다~~!!

가끔은 놀러와~!!

언젠가 돔에 콘서트 보러 가는거 기대하고 있을께~!!! 딸이랑~

 

니카짱의 키스브로 보다 더더더더더 눈이 가는건 역시 핫시의 코스프레...ㅋㅋㅋㅋㅋ 오늘은 간호사네요~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