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duet-2011년 5월호] 7개의 타임캡슐 Kis-My-Ft2

핑크언니♡ 2011. 6. 3. 01:04

5월은 다 가버렸지만...이제서야 뒤늦게 키스마이의 5월호 5대잡지들 포스팅...;; 흐흐...^^;;

얘들아~~미안~!!! 누나 또 미친듯 달릴께~~ㅋㅋ

 

넘넘넘넘넘 맘에 드는 단체 핀업~!! ^^

그...러...나....울 타마 머리 우짜노~~ㅠㅠㅋㅋ

 

대빵양에게 이 잡지 선물받고 진짜 기절하게 좋아했던 키스마이들의 과거→현재 완소 사진들~!! ^^

 

옛날 사진들 다 너무 귀여워서...이 잡지들을 다 싸그리 모으고 싶어지는...ㅋㅋ

 

원래 잡지에는 사진들이 다 크게 제대로 나왔었겠죠?!

정말 너무 코딱지만한 조각컷에 답답하고 눈 침침하고...ㅋㅋ

 

이제는 개인컷도 과거부터 현재까지 쭉~~^^

귀요미 니카짱~~많이 컸네요~~ㅋ

 

머리 많이 어색한 타마짱이랑 사이좋게 피~스~!! ^^v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꼭 저렇게 흑백 사진을 낼것까지야...;; ㅎㅎㅎㅎㅎ

글구 오른쪽에 연도별 개인컷은 스캔이 저모냥이라...ㅠㅠ

그렇다고 또 저거땜에 내가 스캔 다시하기도 영~귀찮고...ㅋ

암튼 울 타이삐정말 멋지고 섹시한 남자가 되었어요~~!!

저 귀여운 얼굴이 이렇게 섹시해질 줄이야~ㅋㅋ

 

왓타랑 사이좋게~!! ^^

 

왓타도 흑백사진...ㅋㅋ 너무 옛날사람 같잖아...;; 나이 많지도 않은데...ㅋ

 

어머나...둘이 너무 깜찍한 하트를...ㅋ

근데 둘이 왜케 닮아보이지?! 꼭 쌍둥이 같아~~ㅋㅋ

 

타이삐만큼이나 청순(?)...천진난만에서 섹시로 커간 센가...켄삐~^^

 

켄삐 & 미얏찌~!! 간바로오~!! ^^

 

얼굴은 쪘다 빠졌다해도 듬직한 코는 변함없는 미얏찌~!! ^^ ㅎㅎㅎ

 

금발 청년들...밋군 & 미얏찌~!!

 

입소때랑 지금이랑 왜 키의 변화가 없는지...;; ^^;; ㅋ

그래서 맨날 작다고 놀림당하지만 그래도 울 키스마이의 정신적 리다...큰형님 밋군이지요~!!

금발머리가 넘넘넘 잘어울려요~~♡

 

젤 막둥이 & 젤 큰형님 ^^

 

내병아리 타마짱~~♡

그래...그니까...제발 머리 그렇게 넘기지 말라고~~ㅠㅠㅠㅠ

안그래도 드라마땜에 머리 흑발로 바꾼거 싫은데...ㅠㅠㅠㅠ

타마는 병아리같이 노란 금발을 해야하는데...ㅠㅠㅠㅠ

 

이히힛~~~보고있음 마냥 므흣한 타이삐 & 타마짱

다음분기 <미남이시네요> 화이링하렴~~!! 아자아자~~!! ^^

 

2분기 게츠쿠 <행복해지자>에 출연중인 타마짱~♡

무려 게츠쿠 배우라구요~~ㅋㅋ 회를 거듭할 수록 점점 대사도 늘어나고...ㅎㅎ

 

오른쪽 아래 기사에 주목~!! ^^

울 후지+키타의 <미사키넘버원~!> DVD가 당연히 발매 되지요~!! ㅋㅋㅋ

6/22 발매~~!! 빨리 예약해야지~~30% 할인이 어디야~~ㅋㅋ

 

어랏??? 이거 나머지 한장은 어디간거?? -_-;;

암튼 무슨 얘기냐면요~~지각했을때 대는 핑계들을 쟈니즈들에게 물어봤답니다~~ㅋ

 

쟈니즈 쥬니어 50문 50답~!! 미얏찌 차례~ㅋ

 

이번달은 미얏찌랑 타마짱이 답변을 해주었네요~

 

<쇼넨타치> DVD도 나왔지요~~^^;;

 

촬영 메이킹 컷들...대방출이네요~ㅋ

타마짱 몸 참 훈훈하고...ㅋ 츄~~~하는건 또 왜케 귀여워~~ㅋ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에 울 타이삐 사진...ㅠㅠㅠㅠ

저런걸 고화질 핀업으로 만들어 줘야지~~!! ㅠㅠㅠㅠ

너무 이쁘게 웃는다~~~ㅠㅠㅠㅠ너무 작은 조각컷이라 맘이 찢어짐...ㅠㅠㅋ

 

 

어머어머어머어머~~~미얏찌 밋군한테 너무 들이대는거 아님?! ㅋㅋㅋㅋㅋ

커플컷들 정말 하나같이 너무 사랑스럽네요...ㅠㅠ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