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Ray/TV fan-2011년 4월호] CD데뷔 결정 & 센가 생일 축하~!!

핑크언니♡ 2011. 4. 9. 20:11

 

ㅋㅋㅋ 이제는 뭐 그냥 막 몰아서 포스팅하는 핑크언니...ㅋ

그래도 절대 빠뜨리는거 없이 다 해놓고말리~!! ㅋㅋㅋ

 

 <Ray> 4월호에는...캇툰, 키스마이, 에비씨지들이 한꺼번에 나왔어요~!! ^^

아주 알찼네요~~ㅋㅋㅋ

키스마이들 달랑 또 2페이지라 속상할 뻔 했지만...ㅋㅋㅋ

 

 잡지들이 이 촬영할때 이 구도를 좀 좋아하는거 같아요~

꼭 울 타이삐를 저렇게 가운데 눕히더라구요~ㅋ

 

 

(※<TV fan> 사진은 누르면 좀 커져요...기사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ㅋㅋ) 

 

이건...<TV fan> ^^

테레비지들 다 사면 정말 한도 끝도 없는데...자꾸 사게되는~ㅠㅠㅠㅠ

이젠 키스마이들도 엄청 많이 나올테니 정신좀 차리고 자중해야겠어요...;; ㅋㅋㅋ

근데 저렇게 타이삐♥가 이쁘고 해맑게 웃는데 안살수가 있겠어요~~하하하 ^^;;

 

 

대화의 주제가 된 센가의 스무번째 생일~~^^

 

"하타치가 된 센가 켄토의 변화가 기대되요~!!

어른이 되는건 무리겠지만..(웃음)"

 

형님라인-아우라인으로 나눠서 사진을 찍었군요~~ㅋ

후지+키타 다리 한짝씩 올린거 왜케 귀엽징~~?! ㅋㅋㅋㅋㅋ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