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POTATO-2011년 4월호] KISS TO YOU ♡

핑크언니♡ 2011. 4. 7. 21:14

다시한번 오메데또오~!! 오메데또오~!!

5월, avex에서 CD데뷔 결정~!! ^^

 

키스마이들이 팬들에게 한마디씩들 했어요...

인터뷰기사 사실 그냥 쓱~보고 그닥 집중 잘 안하는 편인데...

이번꺼는 정말 또 7명 모두 어쩜 이렇게 맘에 쏙 들게 썼는지...ㅠㅠ

하나같이 감동이야...ㅠㅠㅠㅠ

 

타이삐→제일 소중한 것은, 우리를 보고 미소를 짓게 되는 것

타마→위를 향해 열씨미 하고 싶어. 좀더 멋진 존재가 되고 싶으니까

센가→서로가 꿈과 목표를 이룰수있는 협력자이고 싶어

왓타→자신이 풀죽어 있는 모습은 절대 보여주고 싶지 않아

 

밋군→나를 깊게 알아주고, 사랑해줬으면해

미얏찌→모두, "미야타를 키우고있어"라는 기분으로 있어주는걸 느껴.. (응??;; ㅋㅋ)

니카→모두에게 "따라와주고있어~!!"라는 걸 잊고 싶지 않아

 

오오오...파카 후드 뒤집어 쓴것도 어쩜 저리 섹시하지?! ㅋㅋㅋ

 

울 타이삐...ㅋㅋㅋ 진짜 이남자 어쩜 좋대요~~

자기 콘서트 회장에서 팬들 진짜 잘본다고...우치와 메시지도 잘보고...

팬들 얼굴도 잘 기억해서...이번엔 처음 온 관객이 많네~ 저 팬은 또 왔네~ 이런거 다 안다고...

"누이데~"...벗으라는 저 우치와 문구는 대체 뭐야?! 정말...팬들도 담당따라간다더니..ㅋㅋㅋ

"섹시~라기 보다는 에로이" 라는 문구도 진짜 타이삐스러움~!! ㅋㅋㅋㅋㅋ

 

키스마이들의 촬영현장 모습들...^^

 

조각컷 무리하게 키웠지만 그래도 넘 이쁜 아이들~~^^

 

닭꼬치 먹던 니카짱...타이삐도 한개 뺏어먹고...ㅋㅋㅋ

아...암튼 애들 이런 자연스런 모습을 보니 또 넘 보고싶어...엉엉엉...ㅠㅠㅠㅠ

 

이번 콘서트 도쿄 오라스날 모습들...^^

 

사진 한컷 한컷 보니까 또 정신은 1월 오사카죠홀로...ㅠㅠㅠㅠ

요즘 진짜 콘서트 보고싶어서 병날지경...ㅠㅠㅠㅠ

 

기쁜 데뷔 결정 순간~~!! ㅋㅋㅋ

진짜 애들의 텐션이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전해지네요~~ㅎㅎㅎ

 

내사랑 <타키채널> ㅋㅋㅋㅋㅋ

니카+센가 공개재판은 포스팅 했는데...미얏찌꺼는 아직이구나...또 밀렸네~~왕창~!! ^^;;

 

타키챤네루~~포즈예요~!!

이렇게 센가가 친절하게 가르쳐주고 있으니까 꼭 외워주세욧~!! ^^

 

 

<미사키-> 관련 기사도 빠지지 않았구요~~^^

 

늘 촬영현장에서 이렇게 이쁘게 웃고...즐겁게 찍었던 후지+키타였군요~~

 

꺄아아...이번 핀업도 키스마이가 겟또~!! ^^

 

이렇게 콘서트 모습까지 핀업으로 해주시니 감사~~감사~~!!

 

ㅋㅋㅋ 미얏찌의 적응 안되는 멋진 모습...ㅋㅋㅋ

왜 미얏찌가 이렇고 있음 웃기죠?! 멋지긴 멋진데...ㅋㅋㅋ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