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duet-2011년 4월호] Kis-My-Ft2♥Pajama de Party!?

핑크언니♡ 2011. 3. 29. 15:31

"Kis-My-Ft2♥Pajama de Party!?"

 

안그래도 나른한 봄날...

이 아이들이 왜이렇게 계속 침대에서 뒹굴질 않나...파자마 파티를 하질 않나...ㅋㅋㅋ

나도 파자마입고 침대에서 뒹굴뒹굴 하고싶어욧~!! ㅋㅋㅋ

 

밋군...진짜루 졸려보임...ㅋㅋㅋ

 

이쁜 금발들...ㅋㅋㅋ

 

꺄아아아~~울 타이삐 또 머리묶고 곰안고...

아주 내가 좋아하는거 2콤보로 때려주시네요~~ㅋㅋㅋㅋㅋ

 

 

정말 자세히 하나씩 보면 사진들이 하나같이 다 너무 귀여운거고...ㅠㅠㅠㅠ

이런게 조각컷일때가 암튼 젤 안타깝고 가슴쓰리고...ㅋㅋㅋ

포토그래퍼의 카메라 메모리카드를 겟또하고 싶네요~!! ㅋㅋ

 

밋군이랑 타마랑 둘다 여자가 입었으면 하는 파자마가...폭신폭신한거~!! ㅋㅋ

밋군은 색깔이 흰색이었으면 좋겠다했다가...때탈꺼 걱정되면 검정도 괜찮대...ㅋㅋ

타마는 전형적으로 핑크색에 리본달리고...막 헤어밴드까지하면 귀엽다하고...

아주 둘이 난리가 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자마를 입혀놔도 넘 이쁘군요~~후지+키타~!! ^^

 

지금 이순간은...저 강아지가 또 넘 부러울 뿐이고...ㅋㅋㅋ

밋군은 미얏찌 도넛 먹는거 왜케 쳐다보는거?! ㅋㅋㅋ

 

정말 조각컷 하나하나 다 따로 포스팅하고 싶은 맘 굴뚝이네요...ㅠㅠㅠㅠ

 

저 강아지 오늘 계탔네~~계탔어~~ㅋㅋㅋ

 

강아지도 귀엽지만 더더더 귀여운 25세 밋군 ^^ ㅋㅋㅋ

 

이녀석...난리났어~~!! 아주 혼자 대사쓰고 난리났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카짱~~형아들 나온다고 <미사키-> 완전 열씨미 봤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죽겠다니까~~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학원물 너무 좋아한다고...ㅎㅎㅎ 자가가 나중에 한다면 안경낀 우등생 역할이 하고싶대요~~ㅎㅎㅎㅎ

아.......다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고향에 가서 초등학교때 동창들을 만난 켄삐~^^

글구...비밀 하나 알려달라니까 몇년전 생일때 타이삐랑 후미큥이 준 이상한 선물 얘기나 하고 말이지...ㅋㅋ

 

멤버들 생일 선물도 잘 챙기는 왓타~!! 역시...키스마이의 또오상이야~~^^

타마한테는 아로마캔들...켄삐한테는 댄스DVD를 주겠대요~~ㅋ

 

어머어머...미얏찌 최근에 한국드라마 보기 시작했대요~~완전 빠졌다고~~ㅋㅋㅋ

뭘봤는지는 얘기 안해주네요...ㅋㅋ 그냥 그 신데렐라 스토리나 삼각관계 그런게 재밌나봐요~ㅋㅋ

 

 

<미사키->촬영으로 한참 바빴을 밋군~^^

드라마찍을때 맨날 새벽 5시에 일어나버릇해서...쉬는날도 그때 깬다고...ㅋ

사진이 역시나 유독 YOUNG하게 나왔어요~~역시 밋군~!! ^^

 

ㅋㅋㅋㅋㅋㅋㅋ 최근 뭐했냐니까...진짜 먹고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마 동생도 키가 크군요...180cm라고...부모님께 물려받은 유전자가 좋은모양이예요~~^^

 

역시 울 타이삐도 최근엔 <미사키->촬영 열씨미 했고...

비는 시간에는 콘서트를 위해 곡을 만들었다네요~~기특하기도~~

그거 후지+키타 콘서트때 들려줄껀가??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고싶어...ㅠㅠㅠㅠ

아침을 잘 챙겨먹게 되었다는 타이삐...데니쉬에 빠졌다는데...나도 데니쉬 다이스키~~~ㅋㅋㅋ

드라마 끝나면 헤어스타일 바꾼다고 기대하라네요...그래~~빨리 어디서든 얼굴 좀 보여주세요오오~~♡

 

쉿~~!! 비밀이예요~~!! ^^

 

 

"CD 데뷔 결정을 축하합니다~!!"

그 기뻤던 중요한 순간을 사진으로 다시한번 감상...^^

 

세트리스트 보면 뭔가 조금씩 달라서...특히 앵콜곡이...

그래서 콘서트 투어는 진짜 도시마다 다 따라다니고 싶어요...ㅠㅠ

 

 

카즈마 & 료스케군~~!! ^^

 

 

 

 

카즈마군과 료스케군이 마지막 메시지를 남겼어요~~^^

조만간 또 멋진 렌도라로 만나요~~히히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