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Wink up-2011년 3월호] 너무나 퓨어+섹시한 키스마이들♥

핑크언니♡ 2011. 3. 29. 01:39

진짜 내가 <윙컵>을 좀 많이많이 사랑해요~~!!

쥬니어캘린더 발매 기념으로 이렇게 이쁜 핀업도 뽑아주시고~~^^

 

무엇보다 이번 <윙컵> 3월호에서 가장 핵심은 쥬니어들 다 이러고 찍은거...ㅋㅋㅋ

다들 너무 퓨어하면서도 섹시하고 진짜 영구보존판들...!! ^^

밋군~~저 귀여운 입모양~~!!! 정말 밋군만 어울리는 입모양이예요~~ㅋㅋㅋ

 

그냥 쳐다보는것 만으로도 너무 강렬한 센가의 눈빛...;; 진하다~~ㅋㅋ

 

아이공~~이쁜 내병아리~~~!!! 얼굴은 귀여운데 몸은 훈훈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웃기지?????

미얏찌는 왜 담요를 뒤집어쓰고 있는걸까요?! ㅋㅋㅋㅋㅋ

 

음...가만보니 니카는 이렇게 위에서 찍는게 이쁜지...

사진집에서도 그렇고 이 각도가 많네요~~!! ^^

 

까도남 왓타씨~~완전 청순하게 나왔어~~!! ^^

 

ㅣㅎㅁㄱㅎ[ㅂ^@ㄻ;ㅡㅋ*ㅇㄲ써ㅑㅣㄴ아ㅗ@#

내가 진짜 오늘 밤에 잠못잘까봐 이걸 올려 말어 살짝 고민했었는데...ㅠㅠㅠㅠ

진짜 정신이 혼미해질정도로...딱 사람 잡을만큼 섹시한 타이삐♥

얏빠리 세쿠시 반쵸 답네요~~ㅋㅋㅋㅋㅋ

 

 

어머어머...료스케군 어쩜 저리 귀여운 표정을?! ㅋㅋㅋ

카즈마와 료스케가 또 보고싶네요...ㅠㅠㅠㅠ

 

오프모드랑 서비스샷 진짜 너무 팬서 제대로네~~~!!!

더블피스 캄사합니다~~~고치소사마~~ㅋㅋㅋ

 

제작발표회때 모습들...^^

 

후지+키타의 스페셜 토크~♡

 

타이삐 : 말하긴 부끄럽지만...역시 멤버들을 생각하면 LOVE...라고~~♡^^

 

아이쿠~~~다들 훈훈하구나~~~

울 타이삐 저렇게 웃는것도 이쁘네~~ㅋ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