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MYOJO-2011년 4월호] 키스마이♥우리들의 리얼 학원드라마~!

핑크언니♡ 2011. 3. 30. 01:07

오오오...이게 무슨짓이래요~!! 저 그물철망들 진짜 완전 쟈마~!! -_-+

이쁜얼굴 다가리네 다가려...ㅠㅠㅠㅠㅋ

 

 

ㅋㅋㅋ 진짜 다들 좀 잘노는 학생들 같죠?!

 

교복 쟈켓스러운 코디의 타이삐와 타마

 

ㅋㅋㅋ <미사키->의 한장면 같은 컷들...^^

 

 

이런 학생들이랑 학교에 다녔다면 정말 학교가 천국이었을텐데 말이죠...ㅋ

 

1)잘나가는 밋군 횽아가 너무 들이대서 급쫄은 타마...ㅋ

2)축구하는 타마와 미얏찌~~멋지다앙~~^^

3)타이삐랑 니카짱은 배드민턴인가요?! 근데 니카 왜 나비넥타이?! ㅋㅋㅋ

 

이건 덤이래요~~포토 만화~!!

진짜 오덕후 미얏찌때문에 정말 웃겨 죽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사키 넘버원~!!>이 아닌...<미야타 넘버원~!!>을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오타쿠 그만두고 센세가 되기로 맘먹은 미얏찌...ㅋㅋ

아니 왜 담당과목이 사회인거야?! ㅋㅋㅋ

 

학교 안나오고 집에서 뒹굴거리는 왓타학생...

센세가 막 블로그로 협박해...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맨날 싸움만하는 니카랑 센가 ㅎㅎ

 

 

미사키센세 흉내내고 있는 미야타센세...도 웃기지만...

감동받은 학생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후지+키타의 한마디가 압권이네요~~

우린 미사키센세라 다행이야~ㅋㅋㅋㅋㅋㅋㅋ

 

 

아마...유이짱이 우리애들 옆에 앉았으면 몹시 화났을듯...ㅋㅋㅋ

 

 

타이삐한테 귀염받고있는 저 학생이 부럽...ㅠㅠㅋ

 

스탭한테 설명받으면서도 해맑은 후지+키타♡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