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POTATO-2011년 3월호] 키스마이 토크 & <미사키->관련

핑크언니♡ 2011. 3. 29. 01:17

ㅋㅋㅋ 귀여운 포즈를 빼놓지 않는 후지+키타 & 켄삐 ^^

 

나게츄 대장~~ㅋㅋㅋ

 

내 타이삐 잘~~ 생겼다아~~~!! ㅋㅋㅋㅋㅋ

 

 

우어어어엉~~ㅠㅠㅠㅠㅠㅠ 이사진 넘 좋아요~~~

애들 넘 이쁘구...ㅠㅠㅠㅠ 울 밋군 저 해맑은 미소 어쩜 좋죠?! ^^

 

역시 다들 누워서 뒹굴거리라니까 저렇게 표정들이 자연스럽고 이쁘네요~~^^

 

 

10화를 끝으로 막을 내린 <미사키 넘버원~!!>

정말 한회한회 너무 꺅꺅거리며 보고 또 보고 열씨미 봤는데...끝나서 넘 아쉬워요~~ㅠㅠㅠㅠ

조만간 1화부터 10화까지 쭉 캡쳐로 정리해야지~~ㅋㅋㅋ

 

크아아아~~~~이 핀업 좀 아주 심하게 많이 진리인듯~!!

둘다 너~~~~무 잘나왔죠?? ^o^

 

 

 

그냥 살짝 올려둡니다...카운콘...^^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