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duet-2011년 3월호] 키스마이풋2의 연애백서♡

핑크언니♡ 2011. 3. 9. 00:12

키스마이♥들의 러브토크 배틀 & 심리테스트로 벗겨보기~!! ㅋ 

 

나이차이가 그렇게 확~갈리는건 아니지만...이쪽이 아우조입니다~!! ^^

미얏찌, 타마짱, 센가, 니카짱

 

이쪽이 형님조~!!

왓타, 밋군, 타이삐

 

밥먹으러 뭐먹으러 갈꺼냐? 라는 질문에...

니카, 타이삐, 미얏찌, 타마짱이 일식...

센가, 왓타가 파스타...밋군은 역시 야키니꾸~~!! ㅋㅋㅋ

역시 고기 좋아하신단 말이지~~ㅎㅎㅎㅎㅎ

심리테스트라는데 해석은 안하는구나...;; ㅋㅋㅋㅋㅋ

 

 

 

료스케군과 카자마군~!! ^^

 

자기 악세사리를 직접 다 하고 나올 만큼 두사람 모두 평소에 악세사리를 많이 좋아하죠~!! ^^

 

아응~~ 위에 두 사진 넘 좋아요오오~~ㅠㅠ

 

독특한 개성을 가진 미도고등학교 2학년 Z반 학생들 27명~!!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