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papyrus-2011년 2월호] 언젠간 키스마이가 대세~!

핑크언니♡ 2011. 2. 22. 20:03

<특별인터뷰>

Kis-My-Ft2 : 언젠가는 키스마이 제네레이션~!!

 

"Kis-My-Ft2" "키스마이풋투"라고 읽습니다.

쟈니즈 쥬니어 중 7명 그룹으로, 주로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퍼포먼스를 하고 있습니다.

CD데뷔는 아직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FIRE BEAT」와「祈り」라는 곡이 이미 핸드폰 다운로드에서 1-2위를 차지했습니다.

단독 라이브도 아리나에서 했습니다.

사진집도 냈습니다.

어쨌든 데뷔전부터 열광적인 팬도 많아 대인기.

그런데도......."데뷔하고싶다"라고 말하는 Kis-My-Ft2.

왜냐하면 "인정받지 못한 준비기간이 길었으니까..."라고 확실히 말하는...

"스무살이 넘어서도 쥬니어라고 불리는게 괴로웠어요..."라고 솔직하게 이야기를 시작한 7명의 "지금"의 기분.

노컷으로 게재.

 

이 짤막한 글을 보고...정말 어찌나 찡했던지...;;;

데뷔 결정 발표가 나기전에 이 잡지를 봤었으니까요... 

이젠 한결 편한...아니 너무나 상반된 기쁜 맘으로 포스팅을 하게되어 정말 행복하네요...

아직은 조금 이른 걱정일지는 모르지만...노파심일지도 모르지만...

키스마이♥들이 데뷔를 하더라도 늘 이때 가졌던 괴로움...분함을 가슴한편에 조금은 가지고

늘 기억하고 있었으면 좋겠다는 그런 생각을 하게 되네요...(진짜 노파심...ㅋㅋㅋ)

항상 노력하는...오늘보다 내일 더 발전하는...그런 Kis-My-Ft2가 되길...♡

그럼 분명 언젠가는...너희가 대세가 될꺼야...꼭 그렇게 될꺼야...^^

 

 

 

아.........인터뷰 전체를 다 해석하는 그런일은 언제쯤 하게될까요?! ㅋ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간단 해석 : 핑크언니♡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