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TV GUIDE-110218]거꾸로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된 키스마이♥

핑크언니♡ 2011. 3. 4. 13:29

아아아~~~뭐야 저 프레젠또~~

엽서 보내면 준다고?? 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기사내용이 눈에 하나도 안보이기 시작...ㅠㅠㅠㅠㅋㅋㅋ

핑크색 별 주세효~~핑크색~~ㅠㅠㅠㅠㅋㅋ

 

서프라이즈를 아주 좋아한다는 타이삐

기뻐하는 얼굴이 보고싶으니까...래요~~!! ^^

 

미안...미얏찌~~후지+키타만 크게 키웠어요...ㅋㅋㅋㅋㅋ

 

다들 수트입고 저렇게 살짝씩들 눕혀놓으니 왜케 멋진거야~~ㅠㅠㅠㅠ

 

검은 수트를 입어서 그런지 머리가 더더욱 옐로-가 되버린 밋군...ㅋㅋㅋ

나도 검은옷입고 거울볼때 가끔씩 내머리 보고 깜놀 하는데...;; ㅎㅎㅎㅎㅎ

 

아...저 쬐만한 조각컷들이 진짜 귀여운데...저런걸 저렇게 쬐끄맣게 해놓다니...;;

정말 이 편집 센스하고는...;;

 

ㅋㅋ 밋군이랑 왓타는 왜 타이 풀렀음?!

 

암튼...핑크언니는 정말 미친듯...토할만큼 바쁜 한주를 보내고 있습니다...

모처럼 일하다가 포스팅...;;

포스팅할꺼 진짜 천만개 쌓였음...ㅠㅠㅠㅠ

아.......................진짜 토하겠다...;;

(지금 내 네잇온 대화명...ㅋ)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