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Wink up-2011년 2월호] Kis-My-Ft2 : going up

핑크언니♡ 2011. 2. 18. 15:20

5대 잡지가 맨날 요즘 같았음 좋겠어요~~

이제 곧 5대 잡지 표지 전부가 키스마이로 도배가 되겠지요~~데뷔기념...ㅋ

아..................정말...햄볶아~~ㅋㅋㅋㅋㅋㅋㅋㅋ

 

진리의 후지-키타~!! ㅋㅋㅋ

어머...근데 밋군의 쟈켓 무늬가 저렇게 특이한줄 이제 알았네...ㅎㅎㅎ

울 타이삐는 너무 은갈치인거고~~ㅋㅋㅋ

 

 

서로를 바라보는 이런 투샷 참으로 좋네요~~ㅋㅋㅋ

근데 너무 째려본다...ㅋㅋㅋㅋㅋ

 

정말 은혜로운 핀업을 또 하사해주시는 윙컵상~ㅋㅋㅋ

 

근데 완전 폼잡은 다소 부담스런 사진보다...난 이런 해맑은 후지-키타가 좋아요~~♡

 

이젠 키스마이 단체 페이지~~!!

또 로케다~~^^ 쇼짱 CM 찍었던 도쿄 스카이트리 건설현장...ㅋㅋㅋ

 

 

단체샷 넘 귀여워서...초큼 확대~!! ^^

 

난 왜 밋군만 이렇게 따로 잘라놓은걸까?? ㅋㅋㅋㅋㅋ

새초롬하니 넘 이쁘게 나왔죠?! ^^

 

너무 조각이라 잘 안보이지만...젤 아래 울 타이삐 저 찡긋~~ㅎㅎㅎㅎㅎ 아 귀엽~~ㅋㅋㅋ

 

또 마지막에 피스로 팬서비스 해주시는 밋군~~!! ^^

 

아우웅....그냥 뒷모습도 어찌나들 이쁜지~~ㅋㅋㅋ ^^

 

<미사키 넘버원~!!> 페이지~~!! ^^

 

 

6화 아직 안봤는데 빨리 봐야지~~룰루~~♪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