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POPOLO-2011년 2월호] 인생을 바꾸는 라이브를 보여줄께~!!

핑크언니♡ 2011. 2. 18. 10:46

 키스마이♥들이 본인들의 라이브에 대한 공약(?)을 내세웠네요...

인생을 바꾸는 라이브를 보여주겠다는 멋진 녀석들~~!!! ^^

 

 그래...뭐 거창하게 인생까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너희에 대한 생각이...사랑이...몹시 달라졌지~~ㅋㅋㅋㅋㅋ

 

 ★Kis-My-Ft2으로 부터의 7개의 공약★

 

밋군 - 멤버에게 어딘가에서 장난칠꺼예요~!!

타이삐 - 세련된 라이브를 할꺼예요~!!

왓타 - 드라마 대사를 어딘가에서 말할꺼예요~!!

센가 - 엄청 춤출꺼예요~!!

니카 - MC에서 팬들이랑 엮이고 싶어요~!!

타마 - 관객들 가까이까지 가고싶어요~!!

미얏찌 - 다리에 쥐가 나지 않도록 노력할께요~!!

 

데뷔전 마지막 투어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나도 너무 행복했고~~

나츠콘도 기대하고 있을께요~~^^

아니...그전에...5월 후지-키타 콘?? ㅋㅋㅋ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