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Wink up-2011년 1월호] Kis-My-Ft2 Snowy World

핑크언니♡ 2011. 2. 14. 15:16

난 왜케 끈기가 없는건지...ㅋㅋㅋ

키스마이들 잡지 한방에 다 몰아서 하겠다 해놓고 1월꺼도 하나 빼먹고...

자자~~빨리~~빨리~~ㅋㅋㅋ

 

아이구~~이쁜 내 타이삐

 

나의 니방...내병아리 타마~!! ^^

 

사이좋은 막둥이들...ㅋㅋ

이상하게 니카도 막둥이 이미지가 강하단 말이지...막둥이는 센가인데...ㅋ

 

왓타랑 미얏찌~!!

여기끼지 와서 깨달았어요...저 별색깔...각자 자기 색깔이라는거...ㅋㅋㅋㅋㅋ

 

나의 잇뗀고방...(1.5방) 밋군~~♡

 

1월 잡지에는 항상 작년도 베스트샷 뭐 이런 페이지가 있지요...ㅋ

 

울 키스마이들 사진집 관련 이런 스페셜 페이지도 있네요...

각자가 고른 자기의 베스트샷~!! ^^

그리고 서로 다른 멤버들의 베스트샷도 고르기~!!

 

아아~~진짜 사진집 포스팅도 해야하는데에에에~~;;; 하하하...;; ㅠㅠ

 

쥬니어 캘린더 예약 홍보~!! ^^

쥬니어로 캘린더 나오는건 몇페이지 안나와서...

다른 쥬니어들이랑 같이나오는거 싫어서...

그래서 예약 안했는데...

또 막상 이게 쥬니어로서 마지막 캘린더인데 예약할껄 그랬나 싶기도하고...ㅎㅎ

아~~데.뷔. 두글자만 떠올려도 또 입찢어져~~!! ^_________^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