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duet-2011년 2월호] HungryでGo~!! 키스마이 나베파티~!!

핑크언니♡ 2011. 2. 14. 15:58

꺄아아~~~이게 바로 그 레전드 of 레전드의 표지입니다~~!!

후지-키타의 러브러브한 표지~~♡♡♡

 

키스마이♡들 나베파티 했어요~~!! ^^

 

아우웅~~저 사랑스런 조각컷들~!!! ^^

 

울 타이삐♥ 저리도 맛있었을까?! 표정 진짜 이뻐서...ㅠㅠㅠㅠㅠ

밋군은 먹자마자 자장자장~~ㅋㅋㅋ 아 귀엽~;;

 

역시...사복간지 좋아~~좋아~~!! ^^

 

밤거리를 방황하다 이런 일곱 청년을 만나시면...

어서 빨리 집으로 들여보내주세요~~ㅋㅋㅋ

 

2월호부터는 <미사키 넘버원~!!>관련 기사가 5대 잡지에 넘쳐나요~~!! ㅋㅋㅋ

정말 5대 잡지 사는 보람이...ㅋㅋㅋ

 

어허~~~텐노지 센세~~그 손 놓지 못할까~~!!!! ㅋㅋㅋ

 

드라마 덕분에 후지-키타♥의 커플 인터뷰와 사진들도 따로 페이지가 있어서 넘넘넘 좋아요~~!! ^^

 

이런 다정돋는 샷들이 또 있을까요?!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너희가 키스마이라서...ㅠㅠㅠㅠ

 

원래 인터뷰 기사 페이지보다 더 탐났던 페이지~!! ㅋㅋ

촬영 레포 페이지...크게봐요~!! 크게크게~!!

옴마야...저 허리에 두른 손...........!!

허;막허'ㅔa ㅗㅁtrhㅐT#$i7lz(*

진짜 부끄러워서 죽을뻔했다고 그 엄살을 떨고...

콘서트에서 이거 한번 재연해 달랬더니 그렇게 그렇게 둘이 빼고 난리더니...

이렇게 다정돋게 잘해놓고...ㅋㅋㅋㅋㅋ

 

으이구~~~횽아가 그렇게 귀엽고 이뻤어여???

형아 볼을 그렇게 사랑스렇게 꼬집다니...ㅋㅋㅋㅋㅋ

 

뭘해도 지금 내눈에 세상에서 젤 사랑스런 후타리~♡

 

작년에 찍은 사진들 가지고 콩트(?) 만든 코너...ㅋㅋㅋ

미얏찌의 타마사랑 땜에 진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나베 먹으러 가서 촬영할때 오프샷들~!! ㅋㅋㅋ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