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MYOJO-2011년 2월호] 키스마이♡미래의 지도대로...출항~!!

핑크언니♡ 2011. 2. 14. 16:29

센가 바지 또 어쩔꺼니~~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

 

멤버들이 말한 2010년의 사건부...

그리고 멤버들의 희망이 담긴 2011년의 사건부...!!

2011년 5월에...데뷔라는 두글자를 쓰게 될줄 몰랐었겠지...^^

 

멤버들이 말한 희망 사건들...

●8월 - "Kis-My-Ft2"가 타이틀에 들어간 프로그램 스타트~!! (센가)

●8월 - 멤버 전원이 출연하는 8가지 패턴 CM이 온에어~!! (왓타)

●10월 - 멤버 전원이 솔로 활동 스타트~!! (왓타)

●11월 - 도쿄돔에서 콘서트 개최~!! (센가)

●12월 - 쟈니즈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 열창~!! (타마)

 

그래...전부 다 꼭 이루어질꺼야...꼭...!!!

근데...도쿄돔은 좀 참아줄래?! 아직은...ㅋㅋㅋ

 

타이삐랑 왓타랑 저 더블피스 귀여워서 어쩔...;; ㅋㅋㅋㅋㅋ

 

이런 훌륭한 핀업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방 천장에 붙여놓고 싶지만...;;; ㅋㅋㅋㅋㅋ

 

드라마 소개 페이지에도 빠지면 서운하죠~~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