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POPOLO-2011년 3월호] First Story of Kis-My-Ft2

핑크언니♡ 2011. 3. 29. 01:00

 "First Story of Kis-My-Ft2"

「첫 팬레터는, 지금도 소중히하고 있어요~!! 」

 

 

 

 타이삐가 말하는 첫 팬레터 얘기...

초등학교 5학년때 (타이쁘는 이미 쟈니즈 입소),

그땐 "팬레터=러브레터"로 착각하고 있었기때문에,

선배들이 팬레터를 받은거 보고 무조건 여자한테 엄청 인기있다고 행각했데요...넘 귀엽죠?! ㅎㅎㅎ

받는 팬레터는 언제나 전~부 다 읽는다고...^^

아웅~~부끄러워~~ㅋㅋㅋㅋㅋ

진짜 이리데 한번만 더 해봤음 소원이 없겠는데...이젠 정말 추억으로만 남는건지...ㅠㅠ

+

그리고 첨 고백하랬더니...자기 그림 엄청 못그린다고...ㅋㅋㅋ

그건 우리도 이미 알아요...ㅋㅋㅋㅋㅋ

 

 이건 카운콘 기사 부분에서 키스마이들만 잘라내기~~^^ ㅋㅋ

저렇게 빨간 새옷입고 FIRE BEAT 불렀구나~~~

이치고가 나마로 들려주려고 전화도 했는데 못받은 핑크언니...ㅠㅠㅠㅠ어흑...ㅠㅠㅠㅠ

괜차나~~올해는 나마로 가서 함 들어볼까!? ㅋㅋㅋㅋㅋ

 

 첫등장이라고 전혀 쫄고 그런거 없죠...

본인들 콘서트도 이미 알차게 잘 하고 있으니~~ㅋㅋㅋ

 

 토시오토코 3명~!! ^^

 

너무 이뻐 죽겠는거죠~~이렇게 이쁜 우사기는 없을꺼예요~~후후 ^^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