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POPOLO-2011년 4월호] Kis-My ROOM에 어서오세요~!!

핑크언니♡ 2011. 4. 7. 16:23

 

크크큭...잊을만하면 다시 꺼내는 키스마이들 5대잡지 포스팅...ㅋㅋ

제발 좀 밀리지 말자~~제바알~~~!! ㅋㅋㅋ

 

 진짜 울 타이삐♥는 어쩜 이렇게 이쁜 옷을 잘 찾아 입는걸까요!? ㅠㅠㅋㅋ

지금 입은 저 니트도 완전 호시이~~호시이이~~!! ^^

 

 타마의 초-어색한 미소...ㅋㅋㅋㅋㅋ

왜이러니~~게츠쿠 배우님~~ㅋㅋㅋ

 

 저렇게 깨알같이 나온 사진 하나하나가 다 넘 귀여울땐 정말 편집장이 원망스럽죠~ㅠㅠ

좀 크게크게 보여달란 말이다~~!! ㅠㅠㅋ

 

 밋군과 왓타의 젠가 대결~!! ㅋㅋㅋ

형님한테 져준겁니까?! 이기고 신난 밋군의 표정...완전 귀엽~!! ^^

 

 켄삐와 니카짱의 다트 대결~!!

정작 타트가 취미인건 타마짱인데~~ㅎㅎㅎ

 

 타이삐, 타마, 미얏찌는 트위스터 대결~!!

울 타이삐♥ 완전 신났네...ㅋㅋㅋㅋㅋ

 

 여럿이 하는 게임은 역시 저 칼꽂기가 젤 스릴 만점이죠~!! ㅎㅎㅎ

멤버랑 있으면 언제나 7배 즐겁다는 키스마이들

 

왜 갑자기 니카는 츄-얼굴을 한걸까요?! ㅋㅋㅋ

그걸 신기한듯 쳐다보는 밋군이 더 귀여워~~~ㅎㅎㅎ

울 타이삐는 피자 맛있어요??!! 많이 먹어~~~~ㅋㅋㅋ

 

 꺄아아~~울 타이삐 요즘 혼끼로 괜찮은 마사지샵 찾는 중이래요~~~

빨리 마사지 기술을 배워서 도쿄에 마사지샵을 내야하나요?! ㅋㅋㅋ

글구 막 애들 자기 방 특징 설명하는데...또 완전 머리속에 그림 한가득이네요~~ㅋㅋㅋ

 

타이삐꺼만 얘기해보자면...ㅋㅋ

세미더블 사이즈 침대에...큰 옷장이 특징이래요~!! ^^

악세사리, 선글라스, 모자 등 패션 아이템과 옷이 엄청 많은 방이라고...

조명은 좀 어두운 편이고...기분에 따라 아로마향을 피운다고...역시~~오샤레~~ㅋ

엄청 좋아하는 오드리햅번의 사진집도 있다네요...;; ㅎㅎㅎ

+

방에 있을땐 아래위 벨벳으로 된 져지를 입고...

침대에서 뒹굴거리며 지내는게 젤 좋대요~~

거의 침대 위에서 지낸다고...ㅋㅋㅋ

그 시간이 젤 치유받는 시간이래요~~♡

 

 

 이쁜 후지+키타♥의 핀업~!!

 

 어흑...둘만 붙여놓으면 정말 왜케 이뻐요...

1+1이 2가 아니고...1+1이 100이 된 느낌이랄까~~ㅠㅠㅠㅠㅋ

그니까...내가 이 아이들의 콘서트를 못보는게 진짜 가슴에 한이 맺힐듯...ㅠㅠㅠㅠ

핑크언니...5월까지 아마 계속 징징거릴꺼예요~~몹시...심하게...ㅋㅋㅋ

 

 아아아아~~이뻐이뻐~~♡♥♡♥♡♥

 

 아이고~~울 타이삐 옆모습 진짜 죽이네요...ㅠㅠ 왜저리 고운거야?! ㅋㅋㅋ

 

 <미사키->가 끝나서 정말 너무 서운해요...ㅠㅠ

 

 촬영중 스테미너 음식은 뭐냐고 물었더니...

울 타이삐♥ 한국요리래요~~!!!! 꺄아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와~~~타이삐야 내가 궁중요리 풀코스로 상다리 뿌러지게 차려줄께~~ㅋㅋㅋ

아니다 내가 재료 다 싸들고 갈께~~ㅋㅋㅋ

한국요리 먹고 나서 디저트로 쿠키...ㅋㅋ 아잉~~귀요미~!! ㅋㅋ

 

불량스럽긴 매한가지이나 서로 다른 느낌의 불량스러움을 추구하는

카즈마군과 료스케군...ㅋㅋㅋ

그러고보니...드라마 10화 찍으면서 의상비는 참 별로 안들었겠네요~~

저 교복만 주구장창 입어주셨으니...ㅋ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