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Wink up-2011년 4월호] Kis-My-Ft2 : fashionable style

핑크언니♡ 2011. 4. 8. 15:38

뭐 쟈니즈들이 다 그렇지만...역시 울 키스마이들도 참 패션감각이 남달리 훈훈하지요~ㅋ

울 타이삐 저 핑크색 티셔츠 잘어울리는것 좀 보세요~~ㅋㅋ

근데 허리춤에 저 스카프는 왜 맨것이냐?! ㅋㅋ

 

타마짱 하늘색 가디건 너무 시원해보이고 상큼~~^^

밋군은 어른스러운 롱 가디건을 입었군요~~!!

 

왓타 티셔츠 넘 이뻐요~~요즘 저 유니언잭 무늬가 계속 유행이네~~

켄삐는 정말 켄삐스럽게 나왔고~~^^

미얏찌는...은근 스카프가 부담스럽습니다...ㅋㅋㅋ

 

아하~~밋군은 가디건이 아니고 셔츠였군요~~이뿌다 체크~!! ^^

 

꺄아아아아~~~울 타마 너무 귀엽~귀엽~!!

레오파드 귀달린 모자 완전 잘어울리네~~ㅎㅎㅎ

 

욧샤~~~얏따~~!!

드디어 데뷔입니다~!!! 저희가 키스마이풋2 입니다~!! ^^

 

"Kis-My-Ftに 逢えるdeShow vol.3 "

모르겠어요...애정을 심하게 담아서 참전했던 콘서트라 그런지...

정말 너무너무너무 눈물나게 재밌었어요~~~ㅠㅠㅠㅠ

지금도 눈을 감으면 자꾸 정신줄이 회장으로 가네요...ㅠㅠㅠㅠㅋㅋㅋ

+

크아아~~~타이삐의 저 섹시한 포즈...ㅠㅠㅠㅠ

♪Hair에서...쉿~~할때다...^^

 

 

셋트리스트별로 이렇게 베스트샷을 보여주다니...<윙컵> 만세만세 만만세네요~!! ^^

 

쥬니어 야스이군이 들고나온 저 봉투에...키스마이들의 미래가~~!! ^^

 

어랏? 못보던 옷이다~~뭐지?? 했더니...역시 쥬니어들이군요...ㅋㅋ

난 오사카여서 칸쥬들이었는데...역시 요요기도 갈껄...ㅠㅠㅠㅠ

한달뒤에 그렇게 지진나고 이난리 날줄 알았음 2월에 그냥 갔다오는건데...ㅠㅠㅠㅠ

 

그러고보니 오사카에선 저 핑크색 의상 안입고 하늘색 입었었는데...;;

저거 못본것도 안타깝고...ㅠㅠ

 

촬영 뒷이야기가 잔뜩 담긴 재밌는 사진들 ^^

 

꺄아아~~키스마이들에게는 절대 잊을수 없는 사람이 되어버린 야스이군~!!

그렇게 중요한 봉투를 들고온 행운의 메신저니까요~~ㅋㅋ

 

좋아하는 사람이랑 보내는 이상적인 화이트데이~!! ^^

 

 

 

캘린더 때문인가?? 암튼 이번 4월호 <윙컵>은 쥬니어들이 표지네요~!!

 

아랫쪽 한가운데 이렇게 울 키스마이들 데뷔 축하를...^^ ㅋㅋㅋ

 

캘린더 메이킹 포토도 한가득이네요~~알찬 <윙컵> ^^

 

다같이 자기 담당색깔 컵들고 물마시는 포즈 찍으려했는데...

울 타이삐 혼자 뭐가 저리 빵터졌는지~~ㅋㅋㅋ

 

 

다른멤버들 사진찍을때 쭈그리고 앉아서 기다리고 있는 타마짱~

바지를 벗어라 벗어...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가 반은 나왔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노는 키스마이들...ㅋㅋㅋ

청소기 타고 대걸레 타고...ㅋㅋㅋ

왓타형아 다림질 하는데 니카는 옆에서 뭐하니~~ㅋㅋㅋ

 

B.I.Shadow의 키쿠치 후마군의 인터뷰에 눈이 가는군요...

최근 맘에드는 쥬니어가 누구냐니까...울 타이삐라고~~호호호

아리가또오오~~역시 후마군이 사람 볼줄 아는구나~~ㅋㅋㅋ

 

알차고도 알찬 쥬니어의 캘린더~~^^

많이많이 사주세요~~ㅋㅋㅋ 아직 파는거 맞나 몰라?! ㅋㅋㅋ

 

 

Drama Navi에서 <미사키 넘버원~!!>을 보는것도 이게 마지막이겠지요~~

 

 

부럽다...부러워...저렇게 타이삐를 만지다니...ㅠㅠㅠㅠㅋ

 

너무 귀여운 사진이라 크게 키웠어요~~ㅋㅋ

<윙컵> 스탭이 취재가면서 사시이레 해준 간식인데요~~

드라마 촬영현장에 취재 나가기전에 뭐 먹고 싶냐고 타이삐한테 물어봤더니...

"둘둘 말려가지고 바삭바삭한 녀석..."이 먹고싶다는 타이삐...ㅋㅋㅋ

이건 뭐 수수께끼냐고...ㅋㅋㅋㅋㅋ

취재 담당이 백화점 지하에서 이걸까 싶어서 사갔더니...그게 바로 빙고~!! ^^

요즘 타이삐가 매우 몹시 좋아하는 과자래요~~!! 저 행복해하는 표정...ㅋㅋㅋ

저거 뭐야~~나도 백화점 지하 다 뒤질테닷~!! ㅋㅋㅋ

촬영 들어간사이에 과자 없어질까봐 자기 가방에 미리 킵해놓는 귀여운 타이삐~~ㅋ

어흑...왜케 뭘해도 귀여운거니~~~ㅋㅋㅋ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