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POPOLO-2011년 5월호] 키스마이풋2, Wild Love♡

핑크언니♡ 2011. 6. 3. 23:51

ㅋㅋㅋ 넘넘넘 이쁜 핀업이지요~~♡

그래서 바로 스킨으로 고고씽~!! ㅋㅋ

 

축 데뷔 결정~!

금단의 SEXY 사진관

Wild Love

 

쿠헉...!!!!! 세상에~~세상에~~~이렇게 심하게 섹시한 사진을 5대잡지에 내도 되는건가요!? ㅋㅋ

그냥 눕히는거...그냥 벗기는거 둘중 하나만 해야지~~~

이렇게 벗겨서 눕혀놓으면...야바이~~야바이~~!! ^^;;

 

ㅋㅋㅋ 밋군은 뭐 부끄러워요?? 추워요?? 너무 쏙 들어가셨다~~ㅎㅎㅎㅎㅎ

 

진리의 흰셔츠...그리고 앞섶 다 풀어헤치기...ㅋㅋ

 

옴마야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지+키타 대박~~대박~~대박~~!! ㅠㅠㅠㅠ

밋군의 머리부터 치골까지는 뭐 두말하면 잔소리고...

심지어(?) 타이삐...팔에 힘줄까지도 너무 섹시해서 기절할 지경...;;;; ㅋㅋㅋ

 

참으로 훈훈하고 황홀한...POPOLO 5월호...ㅋㅋ

 

5개의 시츄에이션에 키스마이들의 대답...^^

 

 

데뷔가 결정됐던 순간 기분들도 들어봤구요~~

그리고 젤 먼저 데뷔를 알린 사람은? 물었는데...전부가족이군요...역시...^^

 

 

ㅋㅋㅋ 각 멤버들이 최고의 라이브 사진을 뽑았네요~~!! ^^

타이삐♥ 젤 아래 사진 정말 너무 완소...ㅠㅠㅋ

 

 

<포포로> 2월호에서 각자 라이브에서 어떻게 하겠다~~하고 공약을 걸었었죠~!!

그 미션 잘 해냈네 체크~!! ^^

 

"포포로 학교에 어서오세요~!!"

ㅋㅋ 진짜 이런 학교 있음...전세계에서 경쟁률 젤 높을꺼예요~~ㅎㅎㅎ 

 

 

댄스부, 복싱부, 연극반, 야구부, 축구부, 동물교실, 식당...

옥상...음악실...미술실...도서관...진로상담실...가정과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딱이야...딱~!! ㅋㅋㅋ

어쩜 이렇게 각 쟈니즈들의 특징을 잘 찾아낸걸까요~~하하하 ^o^

 

 

선생님, 선배, 동기로 부터의 메시지~!!

 

칸쟈니8 센세들은 각자 무슨 과목을 가르쳐 줄까요?! ㅋ

뉴스는 어떤 공부법을 어드바이스 해줄까요?! ㅋㅋ

 

포포로 학교 드림 랭킹~!!

ㅋㅋㅋ 진짜 망상 작렬하게 만드는 질문과 답변들이네요~~^^

 

역시...뭐 생각하는건 누구나 다 비슷하군요~~

카메랑 타이삐가 저렇게 나란히 있는걸 보면...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