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POTATO-2011년 5월호] Kis-My-Ft2...WALK

핑크언니♡ 2011. 6. 4. 00:54

5대잡지를 이렇게 한꺼번에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다들 겹치지 않게 저마다 진리의 완소컷들을 뽑아내느라 애를 쓰는군요~

한쪽에서 벗겼으니...이번엔 완전 수트차림으로...^^

 

 

타이삐가 저기 저러고 서있으니까 횡단보도도 섹시해보일라 하네...(응?? ㅎㅎㅎ)

 

 

왓타~~피곤해요?? ㅋㅋ

블랙수트에 그레이 셔츠가 참 모던하네요~~!! ^^

 

역시 기럭지 훈훈한 타마짱~~^^

 

울 밋군도 힘들었는지 볼에 쾡하네...ㅜㅜㅜㅜ

 

2분기 게츠쿠...<행복해지자> 상관도 입니다~!! ^^

울 타마짱이 나오고 있어요오오~~~ㅋㅋ ^^

내용도 너무너무 재밌어서...모처럼 게츠쿠 달리고 있답니다~ㅋㅋ

 

<개를 키운다는 것>도 재밌어요...!! 요즘 료짱이 정말 너무 좋아져요~~^^ ㅋ

<태어나다>는 음....일단 다운은 열씨미 받고 있으니...한꺼번에 몰아서 볼께요~~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