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키스마이♡ 데뷔 싱글 『Everybody Go 』Booklet

핑크언니♡ 2011. 8. 10. 01:14

Kis-My-Ft2♥의 첫 데뷔 싱글인『Everybody Go 』의 북클릿들입니다~!! ^^

음...뭔가 아직도 얼떨떨 믿기지가 않아요...ㅋ

정말 이렇게 CD가 나온거죠?! 정말로 데뷔한거 맞죠?! ㅋㅋㅋㅋㅋ

 

Debut Single「Everybody Go」(初回生産限定盤 A)

 

 Debut Single「Everybody Go」(初回生産限定盤 B)

- 밋군 표정 최고~!! ^^ ㅋㅋ

 

 이게 대체 무슨 배경인가했더니....롤러스케이트 바퀴들이네요~~^^

 

 Debut Single「Everybody Go」(通常盤)

- 저렇게 다리를 X자 모양으로 엇갈리게 한게...바로 Kiss라는 의미래요~~XXXX가 Kiss...^^

 

 이렇게 뭔가 남다른 큰 특징이 있다는건 참 좋은것 같아요~!! ^^

롤러스케이트 = 키스마이♥

 

아...센터에 세워주시는건 좋은데...사진이 저렇게 갈라지는건 참 맘이 찢어져요...ㅋㅋㅋ

 

 이사진 너무 좋아요...^^

 

 北山宏光 (키타야마 히로미츠)

 

 千賀健永 (센가 켄토)

 

 宮田俊哉 (미야타 토시야)

 

 横尾渉 (요코오 와타루)

 

 藤ヶ谷太輔 (후지가야 타이스케)

 

 玉森裕太 (타마모리 유타)

 

 二階堂高嗣 (니카이도 타카시)

 

 

 

 

4곡다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조만간 노래도 포스팅하도록 할께요오~~~^^

다시한번...

오늘...8월 10일...Kis-My-Ft2♥의 데뷔를 진심으로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