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 [POTATO-2011년 7월호] Kis-My-Ft2, 비밀의 거리감을 알려줄께~♥

핑크언니♡ 2011. 9. 12. 18:43

 

 

미얏찌~~ㅋㅋㅋ 왓타 볼에다가 손가락...ㅋㅋㅋㅋㅋ

 

미얏찌 다같이 들고있는것도 좋고~~그런 미얏찌의 함박웃음도 좋고~~

아래 사진에서는 타이삐 어깨에 걸쳐진 밋군의 팔이 또 마냥 좋고~~ㅋㅋㅋ

 

질문들이 다 웃김...ㅋㅋㅋ 이런 거리감이었던거?! ㅋㅋㅋ

글구...후지+타마...둘이 손가락 리본으로 묶였어~~ㅎㅎㅎ

 

 

어머...이 사진을 과연 밋군이 순순히 찍었단 말인가...ㅋㅋㅋ

 

후지+키타의 크리에 라이브~!! ^^

 

 

어머...남의 콘서트 가서 사인볼까지 던져준거?! ㅠㅠㅠㅠ

 

 

쟈니즈들의 안경쓴 모습들~~ㅋㅋㅋ

누가누가 젤 잘어울릴까~~요?! ㅋㅋㅋ

 

 

 

 

 

키스마이 없어서 패~스 하려다가...울 카메땜에 또...ㅋㅋㅋ

 

타마랑 미얏찌랑 뭐하니 지금~~ㅋㅋ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