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오노&마츠준] [non.no-2011년 11월호] 술래잡기의 아라시

핑크언니♡ 2011. 9. 20. 16:11

 

노 사토시 X 마츠모토 준

Vol. 50「술래잡기의

 

어렸을때로 타임슬립?!  어른의 "공원놀이"에 밀착♪

 

 

 

ㅋㅋㅋ 신난 리다~~

영낙없이 카이부츠군 분위기네요~~ㅋㅋㅋㅋ

 

리다를 잘 모시는 막둥이~ㅋㅋㅋ

 

어이쿠...이분은 뭐 그네를 타도 화보~ㅋㅋㅋ

 

 

Next 마츠모토 준 X 니노미야 카즈나리   

다음 테마를 리다정한다~!!

 

「가을답게, 둘이서 따끈따끈한 군고구마를 먹는건 어때?

군고구마 아저씨 차라는게 매력적이지.

눈에 띄면 바로 쫓아따라가게되버리는걸 (笑)」

 

다음 테마는...

「군고구마의 아라시 」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