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쇼] [CanCam-2011년 11월호] 사쿠라이 쇼♡ SWINGING LONDON

핑크언니♡ 2011. 9. 22. 11:26

쇼짱의 2차 잡지쓰나미가 시작되는건가요?! ㅋㅋㅋ

<신의 카르테>때문에 엄청 난리났었던게 불과 얼마전인데...

이제 <나조디> ㅎㅎㅎ <수수께끼 풀이는 디너 후에> 때문에 또 슬슬~~ㅋㅋㅋ

 

 

 

우와아아~~이런 꿀피부가~~!!!!

갑자기 거울이 보기가 싫어지네요...ㅠㅠㅋㅋ

 

왠일로 아라시 국립콘까지 다뤄줬네요~^^

 

 

MESSAGE FROM ARASHI...♡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