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오리★스타-110926] 역시나 저마다 바쁜 람군들...^^

핑크언니♡ 2011. 9. 22. 11:54

때지난거라 안할까 하다가...마사키가 넘넘넘 이뻐서~~ㅠㅠㅠㅠ

이 머리 스타일 정말 너무 이쁘죠?! ㅠㅠㅠㅠ

하긴 뭐 뭘해도 다 이쁘지만...색깔도 딱 이쁘고~~좋아잉~~ㅋㅋㅋ

 

 

오오오~~~조각~!! 조각~!! ^^ ㅋㅋㅋ

부타이 <아, 황야> 기자회견때 모습이네요~

 

 

리다의 <영화 괴물군> 개봉도 슬슬 다가오네요~~하긴...아직 두달...ㅋㅋ

근데 영화 개봉 앞서서...SP방송을 또 하는군요~!!

 

 

ㅋㅋㅋㅋㅋㅋ 리다의 저 카노죠 역할...ㅋ

지난주꺼라 아직 포스팅 안했죠?! 넘 웃겼는데....ㅋㅋ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