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SODA-2011년 11월호] ARASHI LIVE TOUR Beautiful World

핑크언니♡ 2011. 9. 24. 22:57

오오오~~다들 점프가 장난이 아닌데요?! ^^ ㅎㅎㅎ

 

지난 국립콘 레포네요~^^

 

비가 아무리 방해해도 람군들의 열정은 막을수가 없죠~

 

 

SMILE IN THE ARASHI'S WORLD

 

 

 

 

 

 

 

 

 

준군의 부타이 소식도 있습니다~!!

 

리다의 <괴물군> 완성 시사회 하는군요~~

 

 

다음호는 리다가 표지인가봐요~~

 

ㅋㅋㅋㅋㅋ 쇼짱 표정...ㅋㅋㅋㅋㅋ

 

 

 

쿠헉...저 니노밍 짐승 표정~~!!! 남자야~~남자~~ㅎㅎㅎ

 

쟝켄에서 이긴 세사람과 진 두사람...ㅋㅋㅋ

 

너무 작으니까 크게봐요~~!! ^^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