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 [모시모투어즈-111001] Vol.419 - "라라포트 도요스"편 中 키스마이♡ 부분 편집

핑크언니♡ 2011. 10. 6. 00:18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미츄 님

 

꺄아아~~~드디어 했어요~~!! 7명이 다함께 나오는 첫 레귤러~~!! ^o^

<모시모투어즈> 리뉴얼 첫회가 방송 되었습니다~~

(#001 로 백넘버 하려다가 그냥 홈페이지에 맞춰서 Vol.419로 하겠습니다~ㅋ)

울 키스마이들 등장부터 아주 화려하지요?! 초미니 콘서트도 해주시고~ㅋㅋㅋ

저 키라키라 롤러 신고 나오다니~~크큭...^^

+

오늘은 치바에 있는 "라라포트 도요스"에 있는 맛집들을 투어했어요~

큰 쇼핑몰이다 보니...사서 바로 서서 먹을수 있는 구루메들~!!

하나같이 다 또 너무 맛있어보여서...보는내내 침 한바가지 흘려주시고...ㅠㅠㅠㅠ

근데 아무리 불고기가 들었다지만...김밥이 800엔이라니...크큭...아리에나이~~;;

근데 울 타이삐가 저렇게 맛있다고 하니~~아우 귀여워~~ㅠㅠㅠㅠ

밀가루 중독...핑크언니는 역시 릴도넛이랑 아게빵소프트가 미친듯 먹어보고 싶네요...ㅠㅠ

미얏찌...여기서도 오늘 확실히 오타계 보여줬군요...캐릭터 확실히 굳히는구나~~ㅎㅎㅎㅎㅎ

키스마이들 단독 칸무리 방구미는 아니지만 암튼 단체 첫 레귤러...수고했구요~~

한회...한회...거듭하면서 더 말도 많이 하고...이런 엔타방송 실력도 많~이 늘길 바래요~~!! ^^

 

 

 Vol.419

<모시모투어즈> HP에 가면 이렇게 마치 잡지가 나온듯한 그림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래 저 그림 대체 뭐래요~~누가누군지 아무도 모르겠다고~~!!!!!

옷색깔로 굳이 나눠 놓은거 같긴한데...이게 대체 무슨짓인지~~ㅋㅋㅋㅋㅋ

 

 <모시모투어즈>가 10년이 되면서 大리뉴얼해서 신레귤러들이 새로 투입된거죠~

키스마이♡들이랑 한냐

 

 오늘 투어에서 먹은 구루메들~~!!

어흑...먹고싶어~~ㅠㅠㅠㅠ

 

김밥...비싸네...;; ㅎㅎㅎ

 

 어흑....이게 젤루 먹어보고 싶어요~~아게빵 소프트~~ㅠㅠㅠㅠ

 

 녹차소프트...ㅠㅠㅠㅠ 우리나라도 루피시아 다시 들어왔음...ㅠㅠㅠㅠ

 

 포카치아 마르게리따~

 

에비~~에비~~에비~~다이스키~~!! ^^

 

<모시모투어즈> 멤버들이 고른 BEST3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