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타마] [모시모투어즈-111105] Vol.423 - 야마노테선 내 역내 빵집 투어~!!

핑크언니♡ 2011. 11. 15. 00:48

                                                                                                       영상 및 자막출처 : 미츄 님

 

어흐흐흑....ㅠㅠㅠㅠ 밥보다 빵이 좋은 빵순이 핑크언니가 너무 힘들게 본 영상이예요~~ㅠㅠ

안그래도 밀가루 금단현상에 시달리고 있는데...ㅠㅠ

낼 낮에는 꼭 빵을 먹어줘야지~~뭐 조금 먹는건 괜찮겠죠?!

도저히 참을수가 없네요~~ㅠㅠㅠㅠ

요즘은 우리나라에도 맛난 빵집이 정말정말 많지만...

음...일본은 그냥 콘비니 빵도 넘넘넘넘넘 맛있어요...!!!! ㅠㅠㅠㅠ

근데 오늘 영상에 나오는 빵들은 콘비니 빵이 아니고 직접 구워파는 따끈한 빵들...♡

울 타마짱이 혼자 모리산츄 세분에게 엄청나게 이쁨 받으며 로케를 다녀왔네요~~^^

진짜 넘 귀여운 타마짱~~저렇게 이쁨 받을만 하죠~~흐흐흐

뻔히 보이는 오븐 찾았다고 어찌나 칭찬을...ㅋㅋㅋ

아아...괴로워서 빨리 자버려야겠어요~~ㅋㅋㅋ

 

 

Vol.423

ㅋㅋㅋ젤 오른쪽 타마짱?? 히도이~~;;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