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타이삐] [모시모투어즈-111022] Vol.421 - 나가노현 나카노시 버섯투어~!! ^^

핑크언니♡ 2011. 10. 29. 19:33

                                                                                                       영상 및 자막출처 : 미츄 님

 

음...<모시모투어즈> 매주 키스마이들이 전부다 같이 나오는 줄 알았더니 아니네요...ㅠㅠ

키스마이들이 안나온 주도 있고...이번엔 심지어 타이삐 혼자 로케...;; ㅎㅎ

앞으로도 이런 식이려나?! 으흠~~

암튼...오늘은 타이삐♥ 혼자서 로케다녀왔어요~~

 

오늘은 투어의 목적지는 나가노현 나카노시~!!

일본에서 버섯 산지로 유명한 곳이래요~~

그래서 팽이버섯 공장도 찾아가보고...즉석에서 팽이버섯 이용한 요리도 해먹고~~

그리고 버섯의 거장이 만드는 버섯 모듬 요리 먹으러 고고씽~~

버섯 츠케멘 완전 맛나보여요~~~ㅠㅠㅠㅠ

돌림판 돌려서 한명만 못먹는데...오.마.이.갓...ㅠㅠㅠㅠ

왜 울 타이삐가 걸린거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

불쌍한 타이삐~~~ㅋㅋㅋ

실컷 먹고 나서...이제는 좀 쉬러...온천으로~!! ^^

나카노시의 경치를 한눈에 볼수 있는 절경 온천~~!! 진짜 좋아보여요~~~ㅠㅠㅠㅠ

근데....절경이고 온천이고 나발이고...

울 타이삐의 저 섹시한 상반신이 그저 최고의 절경일 뿐이지요~~ㅎㅎㅎㅎㅎ

아이리짱~~부럽소~~~ㅠㅠㅠㅠㅋㅋ

 

 

 Vol.421

젤 오른쪽...분홍셔츠의 사나이가 타이삐지요~~ㅋㅋㅋ

 

이번 투어의 방문지는...나가노현 나카노시

 

 팽이버섯 공장~!!

 

팽이버섯으로 이렇게 쉽고 간단한 요리를 할수 있다니...나메타케는 꼭 해먹어 봐야겠어요~~^^

 

 버섯 듬뿍 츠케멘~!! ^^

 

나카노시가 한눈에 보이는 절경온천~!!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