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hnny's web

[NEWS-코야마] [メンバ- 愛] LOVE 696 ~ LOVE 699

핑크언니♡ 2011. 10. 15. 01:04

 

 LOVE 696

 케이짱 차는 뭘까요?! 갑자기 그게 궁금...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9 어디갔나요?! ㅎㅎㅎ

 

 

9번이 있긴 있었나봐요~~남의 차 주차비 미리 정산해줘버렸다고...ㅋㅋㅋ

진짜 멋지다 쟈니즈~~ㅋㅋㅋㅋㅋㅋㅋ

 

 

 

 LOVE 697

오늘은 <news every.> 촬영끝나고...대기실에서 사진 한장...찰칵~!! ^^

 

케이짱...이런 각도는 너무 짧아보이잖아요~~;; ㅎㅎㅎ

그리고 케이짱도 이렇게 보니 은근 나데카타네요~~;; ㅎㅎㅎㅎㅎ

쇼짱이랑 캐스터 대결 말고 나데카타 대결 함 하셔야겠어~~ㅎㅎ

 

 

 LOVE 698

나도 엊그제 포스팅했던 나카이군 방송...쟈니즈 쥬니어들 찾아간...

케이짱도 그 방송보고...갑자기 추억에 잠겼나봐요~

자기 쥬니어 시절부터 떠올리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실컷 수다떨고...이제 짐(피트니스)에 다녀오겠다고...ㅋ

 

어머~~어머~~어머~~!!

케이짱도 기럭지 훈훈해서 옷빨좀 잘 받는거 알지만...

아니 무슨 운동하러 가는 사람이 저렇게 잘 차려입고...ㅎㅎㅎ

하긴 가서 운동복으로 갈아입겠지만...;;

크큭...역시 연예인스럽네요~~^^

 

 

LOVE 699

케이짱은 고양이를 키우나?!

 

위에서 찍으니 뭔가 더 무섭다...;;

고양이는 좀 무서워요...;; ㅎ

 

이게 지난 월욜에 갱신한거니까...

탈퇴이후에 쓴거군요...

 

"...앞으로도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할수 있기를...

함께 손을 잡고 걸어갈수 있기를...

그렇게 강하게 바래봅니다...

그럼...안녕~"

 

ㅠㅠㅠㅠ 그럼요...케이짱~~NEWS 팬들이 항상 응원할꺼예요~!!

돈마이~~돈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