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hnny's web

[NEWS-코야마] [メンバ- 愛] LOVE 691 ~ LOVE 695

핑크언니♡ 2011. 10. 15. 00:41

 

LOVE 691

<news every.>에서 9.11 10주년 취재차 뉴욕에 가는 케이짱~!!

멋져요~~쇼짱만큼이나 캐스터가 잘 어울리는 케이짱~^^

 

 

LOVE 692

매주 월, 금요일에 갱신하는 케이짱 웹일기~

늘 사진과 함께 길고 재밌게 써주지만...일이 바쁠때는 더러는 이렇게 짧기도 해요~ㅋ

뉴욕이라 바쁜가봐요~~^^

 

 

LOVE 693

케이짱이 뉴욕에 취재차 1주일동안 다녀왔는데요...

올해가 9.11 테러 발생 10주년이라 직접 뉴욕까지 다녀오게 되었지요...

역시 무거운 테마니 만큼 케이짱도 할말이 많군요..;;

 

캐스터로서 아주 귀중한 경험을 하고온 케이짱~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다고...

그...그래...요...모처럼 무겁고 길고 그랬어요~~;; ^^;;

 

 

LOVE 694

시차적응을 못하고 괴로워하고 있는 케이짱입니다~;;

그럴땐 그냥 하루 꼴딱 날밤 새는게 최곤데~~ㅋㅋㅋ

 

피곤하면 잠이 잘 오겠지 싶어서...

조깅하고...땀빼면서 몸을 지치게 하려는 작전이었으나...;;; ㅎㅎㅎ

 

잠 안와서 놀라는 저표정 넘 귀여워요~~ㅎㅎㅎ

 

 

 

오늘의 사진은 뉴욕에서 아침으로 먹었던 것...

또...또...또...혼자서 레스토랑 가서 먹었대요~~왜케 혼자 다니니~~ㅋㅋㅋ

 

프렌치토스트랑 바나나~

오샤레~~오샤레~~^^

 

 

LOVE 695

 

ㅎㅎㅎ 또 얼굴없이 이렇게 찍었네요~~^^

목에 점있다고~~ㅋㅋㅋ

 

음...이거 몇일날 갱신 한거지?!

뭔가 뒷부분 내용이 살짝 의미심장하네요...

하긴...멤버들끼리는 적어도 먼저 알고 있었겠죠~~;;;

생각이 많았던 케이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