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hnny's web

[V6-미야케 켄] [니코니코 켄-110820] その109 ; 이어 모니터

핑크언니♡ 2011. 10. 14. 11:56

해외에서도 스마트폰 덕분에 돈내고 쟈니즈웹을 볼수 있어서 정말 너무 좋죠~

담당 그룹 뿐만 아니라 모~든 쟈니즈들의 웹일기도 다 볼수 있고

하루에 2~3번씩 새로운 소식도 다 업뎃해주고~

그래서 맨날 자기전에 업뎃 소식을 보면서 쟈니즈들의 일기검사를 한답니다~ㅋ

그중에서도 재밌었던건 바로바로 포스팅을 위해 저장~!!

그러나...

너무 포스팅을 늦게한거고...ㅠㅠㅠㅠ

다들 일기를 너무 부지런히 써서 못쫓아갈 뿐이고~~ㅋㅋㅋ

오늘은 비도 오고 꿀꿀하니까 그동안 밀렸던 웹일기들이나 이것저것 포스팅 해야겠어요~

물론 오후에 또 바빠져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ㅋ

 

V6의 귀요미 미야케 켄 형님의 "니코니코 켄"

 

이번 V6 투어 다 끝났는데...ㅋㅋㅋ 암튼 쇼니치에 갱신한 웹일기~!!

이번 투어를 위해 이어모니터를 새로 만들어 받았대요~

라이브때 보면 다들 귀에 뭐 하나씩 꽂고 있죠?!

음향을 더 잘 듣기 위함도 있고...중앙 통제실(?)의 급한 지시를 받기 위함도 있고...

암튼 라이브 무대에서는 꼭꼭 필요한 아이템이죠~

그거 그냥 우리 이어폰 사듯이 하나씩 사서 끼는줄 알았더니...일일이 다 맞춤이더라구요~^^

 

 

 

귀에다가 점토를 넣어서 이렇게 틀을 찍어낸대요~^^

신기신기~~ㅋ

 

그래서 그걸 미국에 보내서 3주간의 제작기간을 거쳐 받게된다고...

작년엔 다같이 그냥 검정을 썼었는데...

이번엔 각자 자기가 좋아하는 색을 골랐데요~

그러면서 켄짱이 퀴즈를 냈어요...ㅋ

누가 무슨색을 했을까~~요?!

 

오오~~다 이쁘다~~^^

(암튼 웹일기 쓸때 사진 같이 첨부하는 사람 무조건 좋아~~!! ㅋㅋㅋ)

 

아래 정답이 나오는데요...ㅋ

윗줄부터...

사카리다 - 나가노 군 - 오카다 군

켄짱 - 고 군 - 이놋치

 

 

켄짱꺼가 핑크&그린~!! ^^

어쩜...내가 딱 좋아하고 목숨거는 두색깔로...ㅋㅋ

진짜 켄짱도 역시 내 담당님 답네요~~후후

 

좀더 자세히 보면...^^

오오~~핑크색쪽에 이니셜도 들어있네요~~

K.M (Ken Miyake)겠죠?! ㅋㅋ

암튼 넘 이뻐요~~이렇게 본인이 원하게 다 맞춰주니까~

안그래도 여름에 키스마이콘 갔을때 타이삐가 새 이어모니터 낀게 넘 이뻐서 뚫어져라 봤었는데~

키스마이들도 다 멤버별로 맞춰준거 같더라구요~~^^

 

해석도 없이...켄짱 일기가 아니고 내 수다네 수다야~~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