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hnny's web

[NEWS-코야마] [メンバ- 愛] LOVE 686 ~ LOVE 690

핑크언니♡ 2011. 10. 14. 23:02

 

꺄아아~~드디어 포스팅 시작~!! ㅎㅎㅎ

NEWS 코야마 케이치로 군...케이짱의 웹일기 "メンバ- 愛"

일단 좀 밀렸으니까 몰아서 올려야겠어요~~;;

 

 LOVE 686

국립경기장에 축구를 보러 갔다온 케이짱~

유니폼도 사서 입었다고...사진까지 친히 올려주시고~~^^ ㅎㅎㅎ

 

 케이짱은 웹일기에 매번 거의 사진을 첨부해주는데요...

그리고 자기 사진을 자주 찍어 올려주는 편인데...절대 얼굴은 안나오게...ㅎㅎㅎ

귀엽게 피스까지 해주시는 센스~~^^

 

 유니폼 입어보고 싶었다고~~ㅋㅋㅋ 텐션이 올라갔대요~~ㅎㅎ

 

 

 

 LOVE 687

ㅋㅋㅋㅋㅋ 이번편 진짜 웃겨요~~^^

 

일이 빨리 끝난 어느날...혼자서 런치를 먹으러 카페에 간 케이짱~

줄이 길어요...

아줌마들이 줄을 서있고...케이짱도 줄을 섰대요...(진짜?? ㅎㅎㅎㅎㅎ)

아이돌이 이게 무슨 일이래요~~그것도 혼자~~ㅋㅋㅋ

대체 그 카페의 나폴리탄 스파게티가 얼마나 맛있길래...ㅋㅋㅋ

 

 계속 기다리는데 좀처럼 불러주지 않고...ㅋㅋ

눈앞에 있는 케익들을 보니 더 배고파질 뿐이고...ㅋㅋㅋ

 

 20분을 기다린 끝에 드디어 불린 케이짱~

"코야마님. 혼자 오신 코야마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오신 코야마님...이라고 그렇게 큰소리로 부르지 않아도 되건만...ㅋㅋㅋ

 

 아무리 날 기다리게 해도...

그런 사랑해~♡...라고 고백까지 해버린 케이짱~~ㅎㅎㅎ

 

 바로 이 아이가 케이짱을 20분 동안 아줌마들이랑 같이 줄서서 기다리게 만든...

나폴리탄 스파게티~!! ^^

그 카페는 대체 어디냐고~~나도 좀 가보자~~!!! ㅎㅎㅎ

 

 

 LOVE 688

WS방송인 <news every.>에서 캐스터로도 활약중인 케이짱~!

센다이로 취재가는데...집에다 핸폰 두고 나온 사고를 쳐버린...ㅋㅋㅋ

 

 그래도 노트북이 있어서 신간센에서 웹일기 쓰는 정성을...ㅋ

참치마요네즈 빵이랑 우유 먹고있다고...

 

 

 핸폰없이 노트북이라 에모지(이모티콘)랑 사진도 없다고 미안하답니다~^^;;

 

 

 LOVE 689

2009년이었나요?! NEWS가 <24시간 테레비> 메인 퍼스날리티 할때를 계기로

수화를 공부하게 된 케이짱~

수화기능검정시험 3급 자격증을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워낙 공부도 잘하고...공부하는 것도 잘 어울리는(?) 케이짱~

또 혼자 몰래 수화자격시험 "준 2급" 따려고 준비중이었대요~

그저께 드디어 집에 결과통지문이 도착~!!

두근두근...!!! ㅎㅎㅎ

 

 

우와아아아~~~"합격" ^^

 

 

 80점이 커트라인인데 아슬아슬하게 82점으로 합격~!!

뭐 점수가 무슨상관이예요~~합격만 하면 됐지~~ㅋㅋㅋ

오오~~~축하해요~!! 케이짱~~~!! 완전 멋져요~~!! ^^

 

 

 LOVE 690

잡지 촬영후...시게랑 아라시 국립콘 갔다온 케이짱~!!

두사람 완전 신났었나봐요~~ㅎㅎㅎ

돌아오는 길에 사진찍은것 좀 보세요~~ㅎㅎㅎ

 

 역시 관계자석은 풍선도 잡을수 있고 좋구나~~ㅋㅋㅋ

 

람군들 콘서트 끝나고 나서는 본가...라멘집에서 일하는 가족같은 분의 생일파티에 합류~!!

가라오케가서 자기노래인 NEWS의 ♪HAPPY BIRTHDAY를 선물로 불렀대요~~

이게 왠 손발 오그라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았겠다~~부럽부럽~~~^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