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PHOTO

[KAT-TUN] [오리★스타-111017~24] 캇툰이들 레귤러도..<요괴인간 벰>도 빨리 보고싶어요~!! ^^

핑크언니♡ 2011. 10. 16. 22:45

ㅎㅎㅎ 새 레귤러 한다고 츠나기까지 이렇게 맞춰입고~~^^

근데 웨다언니 머리 왜저러나요?! 이번에 드라마땜에 그런가?! ㅋㅋ

 

준노 얼굴 참 조막만하네요~~머리 저렇게 해놓으니까 더더더~!! ㅎㅎ

 

내가 좋아하는 콕카메입니다~!! ^^

 

 

 

 

이히히~~카메 표정~!! ^^

 

 

 

★여기서부터는 <오리★스타>-2011.10.24

 

 꺄아아~~어제 <아라시니 시야가레>에 나온 카메~!! ^^

진짜 이렇게 세련된 해적이 어딨대요~~ㅎㅎㅎㅎㅎ

 

 

 

어머나~!! ㅎㅎㅎㅎㅎ

울 카메 살 많이 뺐구나~~^^

 

 

 

 역시 촬영현장은 화기애애하군요~~^^

 

 

 

 

 

 

 이 분장은 좀 싫어요~~ㅠㅠ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ainokizuna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